2024/12 59

Fountain of Youth / 젊음의 샘

Fountain of Youth / 젊음의 샘 연출: 가이 리치각본: 제임스 밴더빌트출연: 존 크래신스키, 나탈리 포트만, 돔넬 글리슨, 에이자 곤잘레즈, 라즈 알론소, 아리안 모야예드, 스탠리 투치 외제작: Apple Studios, Skydance Media, Vinson Films, Toff Guy Films, Project X Entertainment, Radio Silence Productions플랫폼: 애플TV+ (영화)공개일: 2025년 (전 세계)-이런 조합이 나올 거라는 생각도 못했는데, 또 이런 조합이니 기대가 된다. 범죄인들을 데려다 놓고 이래저래 두루치기 하는데 일가견이 있는 가이 치리 감독의 연출을 하고, 존 크래신스키와 나탈리 포트만이 남매 역으로 나오는 액션 어드벤처 영화로 말..

2024년 북미 박스오피스 결산

2024년 북미 박스오피스 톱10 (24.1.1 ~ 12.30 기준)​1위 인사이드 아웃 2 (디즈니) - $652,980,194 (24년 6월 14일 개봉)2위 데드풀과 울버린 (디즈니) - $636,745,858 (24년 7월 26일 개봉)3위 위키드 (유니버설) - $424,530,395 (24년 11월 22일 개봉)4위 모아나 2 (디즈니) - $395,307,280 (24년 11월 27일 개봉)5위 슈퍼배드 4 (유니버설) - $361,004,205 (24년 7월 3일 개봉)6위 비틀쥬스 비틀쥬스 (워너) - $294,100,435 (24년 9월 6일 개봉)7위 듄: 파트 2 (워너) - $282,144,358 (24년 3월 1일 개봉)8위 트위스터스 (유니버설) - $267,762,265 (2..

2024년 톱10을 선정했습니다.

2024년에 만난 콘텐츠 중 선정한 톱10은 다음과 같습니다.※개봉연도, 제작연도 상관없이 2024년(1.1-12.31)에 본 콘텐츠 기준​시리즈/쇼브러쉬 업 라이프 (2023년, 일본) 젠틀맨: 더 시리즈 (2024년, 영국)더 베어 시즌 3 (2024년, 미국)핍의 살인 사건 안내서 (2024년, 영국)그랑 메종 도쿄 (2019년, 일본)슬로 호시스 시즌 4 (2024년, 영국)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2024년, 한국)디스클레이머 (2024년, 미국)단다단 1기 (2024년, 일본)데이 오브 더 자칼 시즌 1 (2024년, 미국)​영화오키쿠와 세계 (2023년, 일본)챌린저스 (2024년, 미국)위험한 정사 (1987년, 미국)핸섬 가이즈 (2024년, 한국)퍼펙트 데이즈 (2023년, 일본)데드풀과..

The Last Showgirl / 라스트 쇼걸

The Last Showgirl / 라스트 쇼걸 연출: 지아 코폴로각본: 케이트 거스텐출연: 파멜라 앤더슨, 제이미 리 커티스, 데이브 바티스타, 브렌다 송, 키어넌 쉬프카, 빌리 로드, 제이슨 슈와츠만 외제작: Utopia Media, High Frequency Entertainment, Pinky Promise, Detour, Digital Ignition Entertainment배급: 로드사이드 어트랙션 (북미)개봉: 2025년 12월 13일 (북미-제한적 개봉) / 2025년 1월 10일 (북미-전국 개봉) -내게 있어 파멜라 앤더슨(1967-)이라는 사람은 1990년대 육감적인 몸매로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 중 하나였다. 그녀에게 붙어있는 타이틀은 플레이보이 플레이메이트였고, 그녀를 대표..

2024년 52주차 북미 박스오피스 - 24년 마지막 왕관은 누가 쓸 것인가?

1위(=) Sonic the Hedgehog 3 (파라마운트)수퍼 소닉 3 2025년 1월 1일 국내 개봉​주말수익 - $37,010,506 (수익증감률 -38%)누적수익 - $136,564,198해외수익 - $74,000,000세계수익 - $210,564,198상영관수 - 3,769개 (+8)상영기간 - 2주차제작비 - $122,000,000로튼토마토 - 88%(토마토미터) / 96%(관객 점수)​2위(=) Mufasa: The Lion King (디즈니)무파사: 라이온 킹 2024년 12월 18일 국내 개봉​주말수익 - $36,804,122 (수익증감률 +4%)누적수익 - $113,187,659해외수익 - $214,349,035세계수익 - $327,536,694상영관수 - 4,100개 (-)상영기간 ..

花まんま / 꽃밥

꽃밥 (2025) 예고편花まんま / 꽃밥연출: 마에다 테츠원작: 슈카와 미나토 (소설 '꽃밥')출연: 스즈키 료헤이, 아리무라 카스미, 스즈카 오지, 퍼스트 섬머 우이카, 록카쿠 세이지, 키무라 미도리코, 사코 요시 외제작: 영화 '꽃밥' 제작위원회배급: 토에이개봉: 2025년 4월 25일 (일본)-133회 일본 나오키상 수상작인 슈카와 미나토 작가의 을 영화로 만들었다. 를 연출한 마에다 테츠 감독이 연출했고, 스즈키 료헤이, 아리무라 카스미가 주연을 맡았다. 책이 나온 지 20여년 만에 영화로 만들어진 이 작품의 주인공은 부모님을 일찍 여의고 함께 서로를 의지하며 자란 남매. 자식처럼 여동생의 뒷바라지를 해온 오빠와 곧 결혼을 앞두고 있지만, 오빠에게 말하지 못한 비밀을 갖고 있는 여동생의 이야기다...

데이 오브 더 자칼, 라 팔마, 아이나 디 엔드 라이브 앳 부도칸 "엔드롤", 엘튼 존: 네버 투 레이트, 후지이 카제: 스타디움 라이브 '필린 굿'

웨이브가 독점으로 내놓은 콘텐츠 중 역대 최고작. 이야기도 살아있고, 캐릭터도 살아있고 단순히 쫓는 자와 쫓기는 자의 이야기는 아니다. 완벽함이 조금씩 무너지는 이야기랄까. 노르웨이 산 재난 드라마. 사실 특출난 요소는 노르웨이에서 만든 작품이란 것 빼고는 없다. 익숙한 캐릭터들, 익숙한 전개. 그런데 시간이 술술 간다. 그러면 된 거다. 아이나 디 엔드에 대해서 아는 것은 영화 에 나왔다는 정도. 심지어 그 영화 본 것도 아니어서. 가수로서는 진짜 아는 게 하나도 없는데, 이 공연 보고 팬이 되었다. 대단하다. 투어를 그만 두기로 결정한 엘튼 존의 이야기. 그의 시작과 끝을 들려주는 작품. 의 프리퀄로 볼 수 있다. 그래서 다큐멘터리를 보고 공연을 보면 느낌이 완전히 다르다. 진짜 제목처럼 느좋 공연이..

スロウトレイン / 슬로우 트레인

슬로우 트레인 (2025) 예고편スロウトレイン / 슬로우 트레인연출: 도이 노부히로극본: 노기 아키코출연: 마츠 다카코, 타베 미카코, 마츠자카 토리, 호시노 겐, 주종혁, 마츠모토 호노카, 이케타니 노부에, 후루타치 칸지, 이우라 아라타, 릴리 프랭키 외제작: TBS채널: TBS방영: 2025년 1월 2일 (일본)-일본 TBS 신춘 스페셜 드라마 . 현재 일본에서 가장 잘 나가는 드라마 작가라고 할 수 있는 노기 아키코(, , , , 극본) 작가가 극본을 쓰고, 도이 노부히로 감독(영화 , , , 연출 / 드라마 , ,  , , , )이 연출을 맡은 진짜 특별한 단편이다.오는 1월 2일 방영 예정인 이 드라마는 마츠 다카코, 타베 미카고, 마츠자카 토리가 극을 이끌어가는 3남매로 나오고, 한국 배우..

Goosebumps: The Vanishing / 구스범스: 더 배니싱

[디즈니+] 구스범스: 더 배니싱 (2025) 메인 예고편 - 한국어 자막Goosebumps: The Vanishing / 구스범스: 더 배니싱쇼러너: 힐러리 윈스턴연출: 에두아르도 산체스원작: R.L. 스타인 (소설 '구스범스' 시리즈)출연: 데이비드 쉬머, 아나 오티즈, 샘 맥카시, 제이든 바텔스, 갈릴레아 라 살미아, 프란체스카 노엘 외제작: Original Film, Stoller Global Solutions, Scholastic Entertainment, Sony Pictures Television, Disney Branded Television플랫폼: 디즈니+ (시리즈)공개일: 2025년 1월 10일 (전 세계)-지난 2023년 디즈니+를 통해 공개되었던 시리즈 의 시즌 2면서 완전히 다른 ..

8番出口 / 8번 출구

8番出口 / 8번 출구원작: KOTAKE CREATE (게임 '8번 출구')제작: 영화 '8번 출구' 제작위원회배급: TOHO개봉: 2025년 (일본)-일본의 인디 개발자가 혼자서 개발해 출시한 게임 는 끊임없이 반복되는 지하도에서 8번 출구를 찾아서 나가면 된다는 단순한 게임이지만, 이 단순함이 중독성을 안겨주고 여기에 공포감까지 더해지면서 엄청난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게임.그런데 이 게임을 실사화하기로 발표했고, 오는 2025년 개봉하기로 발표했다. 원작자 역시 이 게임의 영화화 제안이 왔을 때, 스토리도 없는 게임을 어떻게 영화화할 지에 대 궁금했다고 했는데, 결과적으로는 게임의 세계관을 파괴하지 않고 영화적 재미를 살리는 작품으로 제작되었다고 나름의 영업성 멘트를 하기도 했는데 사실 궁금하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