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assing / 패싱

볼래요? - coming SOON/넷슐랭 가이드 - TUDUM

by 서던 (Southern) 2021. 10. 5. 08:45

본문

728x90
반응형
패싱 (2021) 예고편

Passing / 패싱

연출: 레베카 홀
각본: 레베카 홀
원작: 넬라 라슨 (패싱 / 문학동네, 민음사 외)
출연: 테사 톰슨, 루스 네가, 안드레 홀랜드,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빌 캠프, 애쉴리  웨어
음악: 디본트 하인즈
촬영: 에두아르도 그라우
편집: 새빈 호프먼
제작: Significant Productions, Picture Films, Flat Five Productions, Film4 Productions, Gamechanger Films, Sweet Tomato Films, Endeavor Content
배급: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공개: 2021년 11월 10일 (전 세계)

-연기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레베카 홀의 첫 번째 장편 영화 연출작인 [패싱]이 2021년 11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공개가 된다.

영화 [패싱]은 흑백 영화로 만들어졌으며, 올해 1월 선댄스 영화제에서 처음으로 공개가 된 작품이다. 테사 톰슨과 루스 네가가 주연을 맡았으며, 이 작품의 원작은 1920년대 할렘 르네상스(뉴욕 맨해튼 할렘 지역에서 흑인들이 주도했던 문예 부흥 운동을 일컫는 말)를 대표하는 작가 넬라 라슨이 1929년에 발표한 동명의 소설이다.

영화 제목인 패싱(Passing)은 백인처럼 보이는  흑인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숨기고, 자연스럽게 백인의 세계로 패싱되면서 마치 그들처럼 행세하고 다니는 것을 뜻하고 있는데, 영화 [패싱]은 '패싱'을 하고 있는 여성 클레어(루스 네가)와 이것을 알고 있는 여성 아이린(테사 톰슨)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두 사람이 당시 시대적인 상황을 피해가며 사랑을 나눈 이야기는 아니고, 두 사람이 전혀 다른 삶을 살게 되고, 이를 두고 벌어지는 두 사람의 이야기다.

첫 장편 연출작을 미국 문학을 대표하는 소설을 실사화한 안전하지만서도 굉장히 어려운 아이템을 선택한 레베카 홀. 영화 [패싱]이 선댄스 영화제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대부분이 평은 굉장히 좋았다. 배우들의 연기뿐 아니라 이야기를 다루는 연출력에 호평이 이어진 것. 넷플릭스는 선댄스 영화제에 이 작품이 공개된 이후 바로 배급권을 샀고, 스트리밍에 앞서 북미 일부 극장에서 개봉하고, 11월 10일 공개 예정이다. 

 

패싱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1920년대 뉴욕, 한 흑인 여인이 어린 시절 친구를 다시 만난다. 같은 흑인이지만 백인으로 살고 있는 친구. 그렇게 과거의 인연과 다시 엮인 후, 여인의 삶은 송두리째 흔들리기 시작한다.

www.netflix.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