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ruised / 재키의 링

볼래요? - coming SOON/넷슐랭 가이드 - TUDUM

by 서던 (Southern) 2021. 10. 15. 12:30

본문

728x90
반응형

Bruised / 재키의 링 

연출: 할리 베리 
각본: 미셸 로젠파브 
출연: 할리 베리, 아단 칸토, 셔미어 앤더슨, 대니 보이드 주니어 
음악: 테렌스 블란차드 
촬영: 프랭크 G. 드마르코 
편집: 제이콥 크레이크로프트 
제작: Entertainment 360, Thunder Road Pictures, Romulus Entertainment 
배급: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공개: 2021년 11월 24일 (전 세계) 

-할리 베리(1966 ~ )도 어느 덧 50대 중반으로 접어들었다. 정말 다양한 장르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연기했고, 대박과 쪽박을 경험하기도 하고, 호평과 혹평도 넘나들었고, 아카데미 여우주연상까지 거머쥐었을 정도로 대단한 커리어를 쌓고 있는 배우다. 현재 진행형으로다가. 

얼마 전 2022년 개봉 예정인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신작 [문 폴] 예고편에서 얼굴을 보게 되어 반갑기도 했는데, 그에 앞서 2021년 11월, 할리 베리의 또 다른 작품에서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존 윅 3: 파라벨룸, 2019]에 출연한 뒤 할리 베리는 데뷔 후 첫 번째 연출작인 [재키의 링]을 만들었다. 직접 주연까지 겸한 작품으로 2020년 토론토 국제 영화제에서 공개가 되기도 했었는데, 넷플릭스가 배급권을 산 이 후, 드디어 오는 11월 공개가 된다. 

영화 [재키의 링]은 종합격투가 재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할리 베리가 재키 역을 맡았다. 불명예를 안고 링을 떠난 재키(할리 베리)가 매니저이자 남자친구인 데시의 설득으로 지하 격투장에 선다. 그곳에서 그녀의 재능을 알아 본 프로모터의 도움으로 다시 한 번 선수로 일어서기 위해 도전하고자 의지를 다지지만, 양육을 포기했던 아들이 그녀에게 찾아오면서 또 다시 잡은 마음이 흔들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 작품은 원래 닉 카사베츠(존 큐, 노트북 연출)가 연출하고, 블레이크 라이블리 주연으로 진행되었던 프로젝트였으나, 이 모두를 한 번에 할리 베리가 하게 된 작품. 넷플릭스 하반기 오리지널 영화 중 체크해둬야 할 작품이지 않을까 싶다.

 

재키의 링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불명예를 안고 링을 떠나온 종합격투기 선수. 양육을 포기했던 어린 아들이 그녀의 삶에 돌아온다. 링 위에서 예전의 영광을 되찾을 마지막 기회와 함께. 할리 베리 주연 및 연출.

www.netflix.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