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년심판 / Juvenile Justice

볼래요? - coming SOON/넷슐랭 가이드 - TUDUM

by 서던 (Southern) 2021. 9. 26. 23:16

본문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소년심판 (Juvenile Justice, 2022) 메인 예고편

소년심판 / Juvenile Justice

연출: 홍종찬
각본: 김민석
출연: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 이정은, 박지연
제작: 길픽쳐스, 지티스트
배급: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공개: 2022년 2월 25일 (전 세계)
등급: 청소년관람불가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 이정은 출연자들 이름만 봐도 믿음이 간다. 그리고 이들을 이끌고 가는 연출가는 <디어 마이 프렌즈>,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 <라이프> 등을 연출한 홍종찬 감독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소년 심판]이 보고 싶은 이유는 딱 이렇게 감독과 배우만으로도 충분할 것 같다. 

[소년 심판]은 소년법을 혐오하는 판사가 지방법원 소년부에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휴먼 법정 드라마로,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 이정은이 소년형사합의부의 배석판사와 부장판사로 출연한다.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소년법에 관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기에 관심이 더 가는 것도 사실이다. 홍종찬 감독의 전작들을 생각하면 나쁜 놈들을 시원하게 일망타진하는 이야기는 절대 아닐테고, 소년 범죄에 관해 우리 모두가 한 번쯤 생각해봐야 하는 주제를 던지는 작품이 되지 않을까 싶다. 

이 드라마는 <갯마을 차차차>, <호텔 델루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을 제작한 지티스트와 <스토브리그>를 제작한 길픽쳐스가 함께 만드는 작품으로, 제작사 믿고 봐도 될 것 같다.

 

소년심판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지방법원 소년부의 엄정한 판사. 복잡다단한 사건들을 다루며, 소년범에 대한 반감, 정의와 형벌에 대한 굳건한 신념 사이에서 균형을 잡아간다.

www.netflix.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