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슈퍼크룩스 / Supercrooks

볼래요? - coming SOON/넷슐랭 가이드 - TUDUM

by 서던 (Southern) 2021. 9. 25. 23:07

본문

728x90
반응형
슈퍼크룩스 (Supercrooks, 2021) 예고편
슈퍼크룩스 (Supercrooks, 2021) 티저 예고편

슈퍼크룩스 / Supercrooks

연출: 호리 모토노부
원작: 마크 밀러 & 레이닐 프랜시스 유
캐릭터 원안: 레이닐 프랜시스 유
캐릭터 디자인: 미타니 타카시
출연: 쓰다 겐지로, 사카모토 마아야
제작: Bones Studio B
배급: 넷플릭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에피소드: 13개
공개: 2021년 11월 25일 (전 세계)

-넷플릭스 [킥애스], [킹스맨]의 세계관을 만든 마크 밀러 작가가 세운 회사 밀러월드를 사들인 이후, 넷플릭스에서도 MCU, DCEU에 버금갈 만한 새로운 세계관을 탄생시킬거라고 기대는 했으나 아직 그럴만한 작품은 만나지 못하는 중이다. 언젠가는 터질 그 날을 기다리고 있는 중이긴 한데...

사실, 몇 편의 오리지널 시리즈가 있었기는 했지만 큰 재미를 보지 못했고 특히 올해 선보였던 [주피터스 레거시]가 시즌 2 제작이 취소되면서 살짝 분위기는 꺾인 상태다. 그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오는 11월 새로운 프로젝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초능력을 가진 8명의 악당이 등장해 크게 한탕한다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슈퍼크룩스]다.

삼류 범죄자 조니 볼트가 악당들로 이뤄진 팀을 결성해 벌이는 이야기로, 이 작품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모브 사이코 100] 등을 제작한 일본의 애니메이션 프로덕션 본즈와 밀러 월드가 손잡고 제작한 것. 30분 짜리 에피소드 13개로 이뤄진 이 작품은 마크 밀러 작가의 작품 중에서는 처음으로 일본에서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는 것인데, 어떤 스타일로 나왔을 지가 궁금하긴 하다.

<캐롤 & 튜즈데이>, <낮잠공주: 모르는 나의 이야기> 등을 연출한 호리 모토노부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