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APPEI / 캇페이

볼래요? - coming SOON/2022년

by 서던 (Southern) 2021. 11. 17. 08:30

본문

728x90
반응형
반응형
캇페이 (KAPPEI, 2022) 티저 예고편

KAPPEI / 캇페이

연출: 히라노 타카시
각본: 토쿠나가 유이치
원작: 와카스키 키미노리 (캇페이 - 학산문화사)
출연: 이토 히데아키, 카미시라이시 모카, 니시히타 다이고, 오누키 유스케, 후루타 아라타, 야마모토 코지, 오자와 유키요시
제작: KAPPEI 제작위원회
배급: 토호
개봉; 2022년 3월 18일 (일본)

-할리우드 자본으로 일본 만화를 실사로 옮겨도 기대치가 엄청 상승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궁금하다라는 생각을 들게 한 것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카우보이 비밥]과 [원피스]였는데, 역시나 일본에서 만들면 '굳이 실사로 만드는 이유는 뭘까?'라는 궁금증을 다시 한 번 들게하게 하는 예고편이 등장했다.

2022년 3월 18일 일본에서 개봉하는 코미디 영화 [캇페이]다.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 시리즈로 유명한 개그만화 작가 와카스키 키미노리 작가가 잡지 '영애니멀'에서 2011년부터 2014년까지 연재한 작품을 실사로 옮긴 것.

이토 히데아키의 파격적인 변신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예고편만으로 알 수 있는데, 만화를 고스란히 실사로 옮겼다. 일본 영화 프로듀서로 유명한 히라토 타카시 프로듀서의 첫 번째 연출작이기도 한 [캇페이]는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을 믿고 세계 멸망으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해 비밀수련을 해온 '종말의 전사'들이 있었는데, 2022년 세계는 멸망하지 않고, 전설의 비기를 수련을 통해 완성했음에도 사용할 때가 없게 되는, 이도저도 아닌 상황에 맞닦뜨리게 된다. 종말의 전사 중 한명인 가츠헤이(이토 히데아키) 2022년 세상에 나와 평화로운 세계와 달라진 문명과 힘든 싸움을 벌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스토리도 그냥 코미디다. <디트로이트 메탈 시티> 작가의 작품 아닌가. 만화로 보면은 키득키득 웃긴 하지만...

예고편만 봐도 만화를 충실하게 옮긴 것이 느껴지는 데, 과연 이 작품이 일본에서 통할까? 싶다. 일본에서도 수많은 스트리밍 서비스가 공개되어 있고, 다양한 국가의 다양한 작품들을 보는 것은 마찬가지일텐데, 이런 스타일의 작품이 계속 만들어지는 이유는 하나의 장르처럼 느껴지는 것일까 싶기도 하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