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범죄도시 2 / The Roundup

볼래요? - coming SOON/2022년

by 서던 (Southern) 2021. 11. 4. 18:00

본문

728x90
반응형

범죄도시 2 / The Roundup

연출: 이상용 (악의 연대기, 싱글라이더, 범죄도시 조감독)
각본: 김민성 (목숨 건 연애, 모던보이 각색)
출연: 마동석, 손석구, 최귀화, 박지환, 허동원, 하준, 음문석, 정재광
제작: 빅펀치픽쳐스 , (주)홍필름 , 비에이엔터테인먼트
배급: 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개봉: 2022년 5월 (한국)

-'이 터널을 지나면' 오는 마동석의 또 다른 싸대기 액션 [범죄도시 2]가 드디어 정체를 드러냈다. 2017년 개봉해 전국 687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마동석의 티켓 파워 확실하게 올려주고, 장첸 역으로 배우 윤계상의 매력 지수 또한 확실하게 올려주었던 [범죄도시, 2017]의 속편이 2022년 개봉한다.

마석도 역을 맡은 마동석 배우는 그 뒤로도 비슷한 이미지로 소모되기는 했지만, 그 자체가 마동석이라는 배우의 정체성이다 보니 그냥 마동석이라는 배우의 시그니처처럼 되었는데, 이번에는 그 시작을 알려준 액션 연기를 다시 볼 수 있게 되었다. 원조가 오는 것.

[범죄도시]의 조감독을 맡았다너 이상용 감독의 장편 연출 데뷔작이기도 한 [범죄도시 2]는 장첸보다 더 악하고 강한 악당 강해성(손석수)과 마석도의 대결을 그리고 있다. 1편에서 약 4년이 지난 시점에서 보여질 영화 [범죄도시 2]는 마석도 형사를 맡았던 마동석을 비롯해 금천서 강력반 형사들로 출여했던 최귀화, 허동원, 하준 등도 다시 돌아와고, 장이수 역의 박지환 그리고 음문석 까지 가세해 통쾌한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흔하지 않은 관객들이 좋아했던 상업 영화의 속편을 이렇게 만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긴 하다. 1편의 영어 제목이 '무법자'를 뜻하는 'The Outlaws'였다면, 2편의 영어 제목은 '검거'를 뜻하는 'The Roundup'이라고 봤을 때, 이번에는 금천서 강력반의 화끈한 체포  액션을 볼 수 있을 것 같아 더 기대가 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