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he Unforgivable / 언포기버블

볼래요? - coming SOON/넷슐랭 가이드 - TUDUM

by 서던 (Southern) 2021. 10. 27. 00:03

본문

728x90
반응형
언포기버블 (The Unforgivable, 2021) 예고편 - 한글 자막

The Unforgivable / 언포기버블

연출: 노라 핑샤이트
각본: 피터 크레이그, 힐러리 사이츠, 코트니 마일스
원작: 샐리 웨인라이트 (언포기븐)
출연: 산드라 블록, 빈센트 도노프리오, 존 번탈, 리차드 토마스, 린다 이먼드, 롭 모건, 엠마 넬슨, 톰 가이리, 비올라 데이비스
음악: 한스 짐머, 데이빗 플레밍
촬영: 길예르모 나바로
편집: 조 워커, 스테판 베칭거
제작: Fortis Films, GK Films, Construction Film GmbH, Red Production Company
배급: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공개: 2021년 12월 10일 (전 세계) / 2021년 11월 24일 (북미 - 일부 극장)

-이 배우가 나오면 일단 믿고 보자는 생각이 강하게 드는 경우가 많지는 않은데, 그렇게 만드는 배우 중 한 명이 산드라 블록이다. 히트작도 많고, 실패작도 꽤 있고, 재밌는 작품도, 그저 그런 작품도 있는데 그럼에도 산드라 블록이 나온다고 하면 보게 된다. 2010년 이후 출연했던 작품들 중에서 [히트], [그래비티], [오션스 8] 그리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버드박스] 등 장르도 다양하고 그만큼 캐릭터들도 다양해서 더욱 그런 것일 수도.

그래 이렇게 믿고 보는 산드라 블록의 신작이 나왔다. 영화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버드박스] 이후 3년 만이다. 그리고 이번에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다. 본인이 주연을 물론 직접 제작자로까지 참여한 작품의 제목은 [언포기버블]. 어린 시절 저지른 강력 범죄로 인해 장기 복역 후 출소한 루스. 사회에서는 냉대를 받는 그녀가 다른 가정으로 입양되어 헤어지게 된 여동생을 찾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예고편과 스틸 사진만으로도 이번에도 역시 산드라 블록은 새로운 모습으로 영화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작품은 지난 2009년 영국에서 방영했던 3부작짜리 드라마 <언포기븐, 2009>을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해피 밸리 2014 - 2016>를 만든 샐리 웨인라이트 작가가 각본을 썼던 드라마였다. 2009년 영국에서 드라마로 방여 뒤, 2010년 영화 제작이 발표가 되었는데, 제작자인 그레험 킹은 안젤리나 졸리 주연, 크리스토퍼 맥쿼리 연출(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등 연출) 구도로 진행하던 프로젝트였다. 역시 마음대로 흘러가지 않은 영화 제작은 결국 모든 것이 다 바뀌어서 완성이 되었다. 연출은 독일 출신의 여성 감독 노라 핑샤이트가 맡았고, 주연은 산드라 블록으로.

원제대로 가지 않은 이유는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의 [용서받지 못한 자 Unforgiven]의 혼란을 피해서라고는 하는데, 뭐 그런 것과는 상관없이 이 작품 하반기 놓치면 안 될 작품 중 한 편인 것은 분명하다.

 

언포기버블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수감 생활을 끝내고 사회로 돌아온 여인(산드라 블록). 하지만 사회가 과거를 용서하지 못하고 냉담한 반응을 보이자, 오래전 두고 온 여동생을 찾아 구원을 얻으려 한다.

www.netflix.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