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rue Story / 트루 스토리

볼래요? - coming SOON/넷슐랭 가이드 - TUDUM

by 서던 (Southern) 2021. 10. 28. 18:00

본문

728x90
반응형
트루 스토리 (True Story, 2021) 예고편 - 한글 자막

True Story / 트루 스토리

연출: 스티븐 윌리엄스, 하넬 컬페퍼
각본: 에릭 뉴먼
출연: 케빈 하트, 웨슬리 스나입스, 타우니 뉴섬, 폴 아델스테인, 크리스 디아만토풀로스, 빌리 제인, 존 알레스
제작: Hartbeat Productions, Grand Electric
배급: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에피소드: 7개
공개: 2021년 11월 24일 (전 세계)

-케빈 하트와 웨슬리 스나입스가 주연을 맡은 시리즈라고 하니 북미 지역에서는 관심을 가지겠다 싶었는데, 넷플릭스 코리아에서도 이 작품에 대한 기대치가 있는지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예고편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 계정을 가보는 이용자들은 알지만, 넷플릭스 글로벌의 모든 콘텐츠를 업로드하지 않는다. 넷플릭스 코리아의 경우는 한국 콘텐츠 혹은 한국에서 먹힐만한 글로벌 콘텐츠 중심으로 가긴 한다.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유튜브 채널에 올라가 있는지 그렇지 않은지에 따라 주목도가 다르구나라는 것을 판단하는 편으로, 케빈 하트와 웨슬리 스나입스 주연의 [트루 스토리] 예고편이 올라왔기에 글로벌적으로다가 밀어주는 콘텐츠라는 것은 직감했다.

지금 잘 나가고, 왕년에 잘 나가던 두 배우가 형제로 나오기 때문일 수도 있겠지만, 조금 살펴보니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트루 스토리]를 글로벌향 콘텐츠로 밀어주는 이유는 아마도 이 시리즈의 각본과 제작을 맡은 이가 에릭 뉴먼이기 때문이다. 물론 케빈 하트의 인지도와 영향력도 무시할 수 없지만, 우리나라에서 케빈 하트 인기는 거의 없다시피라고 보면 된다. 그런데 에릭 뉴먼은 이야기 다르기 때문이다. 그의 이름이 낯설기는 해도 그가 만든 작품은 많은 사람이 알고 좋아했기 때문이다. 바로 넷플릭스의 대표적인 오리지널 시리즈인 <나르코스>의 쇼러너기 때문이다 영화 [새벽의 저주], [칠드런 오브 맨]의 제작자이자면서 TV 시리즈 <헴록 그로브>와 <나르코스> 시리즈를 이끈 사람으로서 아마도 이 시리즈는 <나르코스> 의 타깃층을 노린 작품이다.

총 7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진 [트루 스토리]는 엄청 잘나가는 코미디언 키드(케빈 하트)가 자신의 공향인 필라델피아에서 공연을 펼치다가 문제많은 형 칼튼(웨슬리 스나입스)과 엮이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예고편만으로는 코미디적인 요소들은 거의 없어 보이는 느낌이기는 한데, 에릭 뉴먼이 보여주는 <나르코스> 처럼 또 다른 검은 커넥션의 이야기 될 지는 궁금하다. 어쨌든 이 시리즈는 넷플릭스 픽인 것은 분명하다.

 

트루 스토리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세계적인 코미디언 키드. 필라델피아에서 형을 만난 후 모든 게 엉망진창이 되고 만다. 탄탄대로를 달리던 인생이 끝장날 수 있는 절망적인 상황. 무슨 수를 써서든 이 위기에서 벗어나야 한다!

www.netflix.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