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he Power of the Dog / 파워 오브 도그

볼래요? - coming SOON/넷슐랭 가이드 - TUDUM

by 서던 (Southern) 2021. 10. 27. 19:00

본문

728x90
반응형
파워 오브 도그 (The Power of the Dog, 2021) 메인 예고편 - 한글 자막

The Power of the Dog / 파워 오브 도그

연출: 제인 캠피온
각본: 제인 캠피온
원작: 토마스 새비지 (파워 오브 도그 / 민음사)
출연: 베네딕트 컴버배치, 키얼스틴 던스트, 제시 플레먼스, 코디 스밋-맥피, 프랜시스 콘로이
음악: 조니 그린우드
촬영: 아리 웨그너
편집: 피터 쉬베라스
제작: New Zealand Film Commission, BBC Film, Cross City Films, See-Saw Films, Bad Girl Geek, Max Films, Brightstar
배급: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공개: 2021년 11월 17일 (북미 외 - 극장) / 2021년 12월 1일 (전 세계 - 스트리밍)

-[피아노, 1993]로 전 세계 영화팬을 사로 잡았던 제인 캠피온(1954~) 감독의 신작이다. 영화 연출작으로는 [브라이트 스타, 2009] 이후 무려 12년만에 내놓은 신작. 그 사이 단편 영화 작업들도 하고, TV 시리즈 드라마 연출과 제작까지 했었는데 영화로는 오랜만에 자신의 작품을 들고 왔다.

제인 캠피온 감독 신작의 제목은 [파워 오브 도그]. 미국의 소설가 토마스 새비지(1915 ~ 2003)가 자신의 자전적 경험을 바탕으로 쓴 소설 <파워 오브 도그>를 영화로 만들었다. 원작 소설은 출판 당시 호평을 받았음에도 저조한 판매로 인해 사람들에게 잊혀졌다가, 2001년 <브로크백 마운틴>의 저자인 애니 프루의 해설이 실린 판본이 재출간되면서 역주목으로 받게 된 작품이었다. 그렇게 다시 조명 받은 이 소설을 제인 캠피온 감독이 영화로 만들었다. <파워 오브 도그>는 20세기 초 미국 서부 몬태나 주에 있는 목장주 필 버뱅크(베데딕트 컴버배치)에게 그의 동생인 죠지(제시 플레먼스) 가족이 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2019년 제인 캠피온 감독이 이 작품의 연출과 각본을 맡기로 발표하면서 베네딕트 컴버배치, 엘리자베스 모스 그리고 폴 다노를 캐스팅 라인업에 올려놓고 진행이 되었다. 스케줄 문제로 엘리자베스 모스와 폴 다노가 하차하면서 그 자리를 키얼스틴 던스트와 제시 플레먼스가 합류하게 되었고, 이후 영화가 완성되었다.

영화 [파워 오브 도그]는 지난 9월에 열린 제78회 베니스 국제영화제에서 은사자상을 받으면서 12년만에 영화 복귀작이 성공적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 작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오는 12월 1일 전 세계에 스트리밍이 될 예정이며, 그에 앞서 몇몇 극장(한국 포함)에서 개봉한다. [피아노]로 기억되는 그 이름이 반가운 사람들이라면 이 작품 [파워 오브 도그]고 저장해두면 좋을 듯 싶다. 

 

파워 오브 도그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권위적이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목장주. 그가 동생의 새로운 부인과 10대 아들을 잔인하게 조롱하고 괴롭힌다. 오랜 세월 숨겨져 있던 비밀이 수면 위로 떠오르기 전까지.

www.netflix.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