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ightbooks / 나이트북: 밤의 이야기꾼

볼래요? - coming SOON/넷슐랭 가이드 - TUDUM

by 서던 (Southern) 2021. 8. 21. 08:37

본문

728x90
반응형

Nightbooks / 나이트북: 밤의 이야기꾼

연출: 데이빗 야로베스키
각본: 미키 도트리, 토비아스 라코니스
원작: J. A. 화이트 (나이트북: 밤의 이야기꾼 / 위니더북)
출연: 윈슬로우 페글리, 리디야 지웻, 크리스틴 리터
음악: 마이클 아벨스
촬영; 로버트 맥라찬
편집: 피터 즈보다스
제작: Ghost House Pictures, MXN Entertainment, Catchlight Studios
배급: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공개: 2021년 9월 15일 (전 세계)

-<헨젤과 그레텔>의 현재 버전이라는 평가를 들으며, 미국에서 베스트셀러로 인기를 끌었던 어린이 도서 <나이트북: 밤의 이야기꾼> 시리즈를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영화로 공개한다.

무서운 이야기를 좋아하는 소년 알렉스가, 살기 위해 자신을 가둔 마녀를 위해 무서툰 이야기를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지난 2019년 넷플릭스가 이 원작 소설의 실사화를 발표한 적이 있었는데, 2020년 주연 배우들인 크리스틴 리터, 윈슬로우 페글리, 리디야 지웻 등을 캐스팅하고 본격적인 찰영에 들가 완성이 된 것. 일단 이 작품의 주요 타깃층은 원작 소설을 읽은 아이들이 대부분일테고, 샘 레이미가 제작자로 나섰으니, 샘 레이미의 공포 영화를 좋아했던 사람들도 타깃이 될 것이다.

영화는 [더 보이]를 연출했던 데이빗 야로베스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더 보이]는 제임스 건이 제작자로 나섰던 작품이었는데, 이번에는 샘 레이미가 제작자로 나선 걸 보면 데이빗 야로베스키의 제작자 운은 분명히 있는 편. 주인공 알렉스 역은 2020년 디즈니+ 오리지널 콘텐츠인 [명탐정 티미: 몽땅 실패 주식회사]의 주연이었던 윈슬로우 페글리가 맡았다. 그리고 넷플릭스의 효자 시리즈였던 [제시카 존스 2015-2019]의 주인공 제시카 존스 역을 맡았던 크리스틴 리터가 오랜만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로 돌아왔는데, 넷플릭스 코리아에서는 이 작품에 대한 특별한 홍보를 할 생각은 없는 듯 보인다. 공식 채널에 그 흔한 예고편 하나 올리지 않는 걸 보니.

 

나이트북: 밤의 이야기꾼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무서운 이야기에 푹 빠져 지내는 소년 알렉스. 우연히 마녀의 집에 들어갔다가 갇혀버리고 만다. 매일 밤 무서운 이야기를 들려달라는 마녀의 황당한 요구. 세상에 이런 마녀도 있나요?

www.netflix.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