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ullet Train / 불릿 트레인

볼래요? - coming SOON/2022년

by 서던 (Southern) 2022. 3. 3. 01:00

본문

728x90
반응형

Bullet Train / 불릿 트레인

연출: 데이빗 레이치
각본: 잭 올케비츠
원작: 이사카 코타로 (마리아비틀 / 알에이치코리아)
출연: 브래드 피트, 조이 킹, 앤드류 코지, 애런 테일러-존슨, 재지 비츠, 마시 오카, 마이클 섀넌, 로건 러먼, 사나다 히로유키, 후쿠하라 카렌, 산드라 블럭, 파샤 D.리치니코프,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음악: 도미닉 루이스
촬영: 조나단 셀라
제작: Columbia Pictures, 87North Productions, Fuqua Films
배급: 소니
개봉: 2022년 8월 5일 (북미) / 2022년 8월 (한국)

-<명랑한 갱이 지구를 돌린다>, <골든슬럼버>, <사신 치바>, <거꾸로 소크라테스> 등을 내놓으며 일본 최고 인기 작가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이사카 코타로. 그의 히트작 중에 '킬러 시리즈'라고 불리우는 세 편의 소설이 있다. <그래스호퍼>, <마리아비틀>, <악스> 이렇게 세 편을 일컫는데, 바로 이 영화 [불릿 트레인]이 킬러 시리즈의 두 번째인 <마리아비틀>을 영화화한 작품이다.

각자의 의뢰로 우연치 않게 신칸센에 올라탄 다섯 명의 암살자들이 서로 엮이면서 벌어지는 액션 코미디로 할리우드의 빵빵한 자본을 꽉 채워 넣은 특급 오락 영화로 탄생했다. [존 윅], [아토믹 블론드], [데드풀 2], [분노의 질주: 홉스&쇼]를 연출했던 데이빗 레이치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브래드 피츠, 조이 킹, 애런 테일러-존슨, 마이클 섀넌, 재지 비츠, 로건 러먼, 사나다 히로유키 그리고 산드라 블럭까지 매력적인 캐스팅까지 보면, 소니 픽처스가 이 작품에 거는 기대치가 꽤 높지 않을까 싶다.

데비잇 레이치 감독과 브래드 피트는 오랜 시간 함께 작업을 했었는데, [파이트 클럽], [오션스 일레븐], [트로이], [Mr. & Mrs. 스미스]에서 브래드 피트 스턴트 대역을 데이빗 레이치가 했었다. 그리고 이제서야 두 사람은 감독과 배우로서 제대로 영화를 찍은 것. 한국나이로 60이 된 브래드 피트(1963~)가 이렇게 대놓고 오락 영화에 주연으로 나서는 것은 [월드 워 Z, 2013] 이후 거의 10년 만인 듯 싶은데(그 사이 나온 그의 주연작들은 팝콘을 먹으면서 보기에는 다소 무겁기는 했다), 어쩌면 그의 마지막 액션 영화가 아닐까 싶기도 하고.(브래드 피트가 벌써 환갑이라니...) 그래서 좀 더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불릿 트레인]은 데이빗 레이치 감독과 브래드 피트의 인맥들이 꽤 많이 동원된 작품들로 보이는데, 흥미롭게도 산드라 블럭이 카메오로 보이는 캐릭터로 이 작품에 출연한다. 원래 그 역할은 레이디 가가가 하기로 했었는데, 산드라 블럭으로 교체가 된 것. 브래드 피트는 산드라 블럭, 채이닝 테이텀 주연의 [로스트 시티]에서 카메오로 출연했는데, 서로 품앗이 한 듯 싶다. 재지 비츠는 데이빗 레이치 감독과 [데드풀 2]에서 이미 호흡을 맞춰본 적이 있는지라, 이번 작품에도 흔쾌히 출연한 것으로 보이고, 이 밖에 배우들도 서로 연이 닿아 출연한 느낌이기는 한데, 캐스팅을 보니 재미없을 수가 없을 영화처럼 보인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