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체이탈자 / Spiritwalker

볼래요? - coming SOON/2021년

by 서던 (Southern) 2021. 10. 27. 19:30

본문

728x90
반응형
유체이탈자 (Spiritwalker, 2021) 티저 예고편

유체이탈자 / Spiritwalker

 

연출: 윤재근

각본: 윤재근

출연: 윤계상, 박용우, 임지연, 박지환, 이성욱, 유승목

음악: 강네네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촬영: 이성제 (추격자, 용의자 등)

편집: 김선민

제작: (주)비에이엔터테인먼트, (주)사람엔터테인먼트

배급: (주)에이비오엔터테인먼트, 메가박스중앙(주)플러스엠

개봉: 2021년 11월 24일 (한국)

 

-[삼장이 뛴다, 2011] 이후 10년 만에 신작을 내놓은 윤재근 감독. 이번에도 주인공들이 뛴다. [범죄도시] 제작사인 비에이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고, 윤계상이 이번에는 주인공으로 나오는 영화 [유체이탈자]가 11월 24일 개봉한다.

 

영화 [유체이탈자]는 기억을 잃은 한 남자가 12시간마다 몸이 바뀌면서 벌어지는 미스터리 액션 영화로 윤계상이 이 혼란스러운 상황에 빠진 주인공 강이안 역을 맡았고, 박용우, 임지연, 박지환, 유승목 등이 출연한다. 영화 [유체이탈자]는 2020년 개봉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로 이내 개봉일정을 연기했고, 드디어 관객들과 만나게 되었다. 그 사이 제53회 시체스 국제판타스틱영화제의 파노라마 판타스틱 섹션에 초청되기도 했고, 뉴욕 아시아 영화제에서는 '다니엘 A. 크래프트 우수 액션시네마 상을 받기도 했다.

 

익숙하면서도 신선한 소재를 가지고 만든 [유체이탈자]는 한국형 액션 영화를 기다렸던 영화 팬들에게는 꽤나 즐거운 작품이 되지 않을까 싶다. [범죄도시]에서는 묵직한 마동석 액션에 (많이 맞기도 했지만)가려 빛을 보지 못했던, 윤계상의 날렵한 액션을 볼 수 있는 작품이기도 하고. 윤계상 팬들에게는 TV 시리즈 <크라임퍼즐>에 이어 [유체이탈자]까지 연달아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것도 좋은 일일 것이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