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ope / 놉

볼래요? - coming SOON/2022년

by 서던 (Southern) 2021. 7. 23. 09:29

본문

728x90
반응형

Nope / 놉

연출: 조던 필
각본: 조던 필
출연: 다니엘 칼루야, 키키 팔머, 스티븐 연, 브랜든 페레아, 마이클 윈콧
음악: 마이클 아벨스
제작: Monkeypaw Productions
배급: 유니버설
개봉: 2022년 7월 22일 (북미) / 2022년 8월 17일 (한국)

-[겟 아웃, 2017] [어스, 2019] 두 편으로 공포 영화의 거장이 된 조던 필. 코미디언으로서도 역량을 인정받던 그는 [키아누]라는 코미디 영화의 각본과 주연, 제작을 겸하면서 영화판을 뛰어들었다. 그리고 그의 첫 번째 연출작이자 두 번째 각본 작업물이었던 영화 [겟 아웃]으로 전 세계에 신드롬을 일으켰다. 코미디 영화가 아니었다. 공포 영화였다. 그가 만들어 낸 공포의 세계는 신선했고, 소름이 끼쳤다. 이후 전 세계의 영화팬들은 그의 차기작을 궁금해했다. 그리고 2년 뒤에 내놓은 그의 두 번째 연출작 [어스]. 이 역시 공포 영화였고, 반응 또한 좋았다. 단순하게 전문가들의 평점에 기댄 영화가 아니었다. 두 편 모두 박스오피스에서 큰 성공을 거두었고, 전문가들로부터 호평을 들었다.

TV에서는 코미디로 두각을 나타냈다면, 영화에서는 공포로 재능을 발현하게 된 것. 그런 그가 신작을 들고 온다. 그가 가장 잘라는 장르인 공포다. 그리고 그의 곁에는 [겟 아웃]의 모든 것을 얼굴로 보여준 다니엘 칼루야와 [미나리]의 스티븐 연이 함께 한다.

아직 영화에 대해 제대로 알려진 바는 없다. 확실한 것은 조던 필 감독이 제작하고, 각본을 쓰고, 연출을 한 세 번째 공포 영화라는 것. 그리고 [겟 아웃], [어스]에 이어 새로운 공포 영화가 될 것이라는 점이다. 개봉은 2022년 7월 22일(북미 기준)로 개봉일을 꼭 1년 앞둔 상태에서 포스터를 공개했다. 

마을 위에 떠 있는 미확인 비행 구름의 존재가 이 영화의 핵심일 듯싶다. 사실 어떤 존재를 끌고 와도, 어떤 환경을 가져와도 조던 필이기에 기대가 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