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래요? - coming SOON/넷슐랭 가이드 - TUDUM

#Sweet Girl / 스위트 걸

서던 (Southern) 2021. 7. 10. 12:30
728x90
반응형
스위트 걸 (Sweet Girl, 2021) 예고편 - 한글 자막

Sweet Girl / 스위트 걸

연출: 브라이언 앤드류 멘도자
각본: 필립 아이즈너, 그렉 허위츠, 윌 스테플스
출연: 제이슨 모모아, 이사벨라 메세드, 마누엘 가르시아루포, 라자 제프리, 저스틴 바사, 레지 리
음악: 스티븐 프라이스
촬영: 배리 애크로이드
편집: 맷 체시
제작: ASAP Entertainment, Pride of Gypsies
배급: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공개: 2021년 8월 20일 (전 세계)

-'아쿠아맨'의 제이슨 모모아는 확실히 매력적이었지만, 그 외의 작품에서 큰 매력을 느낀 적은 없었다. 영화에서도 [아쿠아맨] 만큼 히트한 작품도 없고. 그래도 제이슨 모모아는 늘 언젠가는 제대로 터질 가능성이 높은 배우라는 생각은 늘 한다. 언제가 될는지 모르겠지만.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스위트 걸]은 제이슨 모모아의 영화다. 암에 걸린 아내를 살릴 수 있는 의약품의 생산을 중단해 아내가 세상을 떠나게 되면서 그 진실을 찾는 남자 레이. 진실을 좇는 그를 방해하는 누군가는 그의 마지막 가족인 딸 레이첼의 목숨까지도 위협하게 된다. 그리고 가장 사랑했던 사람을 허무하게 떠나보내고, 이제 남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지켜야하는 레이는 그들을 처단하려고 한다.

특별한 내용은 아니다. 아내의 복수도 하고, 딸도 지켜야 하는 남편이자 아빠의 이야기. 이 영화가 성공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제이슨 모모아의 액션을 얼마나 끌어올리느냐일텐데, 예고편을 보면 느와르에 가까운 느낌이다. 폭발적이고 화려한 액션보다는 느리고 둔탁한 느낌이랄까. 그래서 신나는 영화를 기대했던 팬들이라면 실망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이 영화는 제이슨 모모아와 함께 10년 넘게 우정을 다져 온 그리고 함께 Pride of Gypsies라는 프로덕션을 운영중인 브라이언 앤드로 맨도자 감독이 맡았다. 브라이언 앤드류 맨도자 감독은 촬영 감독으로 제작자로 활동했었는데, 이번에 [스위트 걸]로 감독 데뷔를 하게 되었다. 그의 감독 데뷔에 오랜 친구인 제이슨 모모아가 힘을 보탰고.

영화 [스위트 걸]은 제이슨 모모아 외에 이사벨라 메세드, 마누엘 가르시아룰포, 라자 제프리, 저스틴 바사 등이 출연하고 있고, 오는 8월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가 될 예정이다. 

 

스위트 걸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아내를 잃었다. 슬픔과 분노에 잠긴 남자(제이슨 모모아)는 맹세한다. 그에게 남은 유일한 가족인 딸을 어떻게든 지키겠다고, 아내를 죽게 한 자들에게 심판을 내리겠다고.

www.netflix.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