思い、思われ、ふり、ふられ /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연출: 쿠로야나기 토시마사
각본: 요시다 에리카
원작: 사키사카 이오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 서울미디어코믹스)
출연: 시마자키 노부나가, 사이토 소마, 한메구미, 스즈키 마리카
애니메이션 제작: A-1 픽처스
제작: 영화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제작위원회
배급 :토호 (일본) / 라이크콘텐츠 (한국)
개봉: 2020년 9월 18일 (일본) / 2021년 4월 8일 (한국)
-일본 순정 만화의 대표 작가인 사키사카 이오 작가가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월간 만화 잡지인 '별책 마가렛'에셔 연재한 만화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이 오는 4월 국내에서 개봉한다.
사키사카 이오 작가의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아오하라이드>, <스트롭에지>에 이어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까지로 작가는 '청춘 3부작'의 프로젝트를 마무리 지었는데 바로 그 대미를 장식했던 이 작품을 대형 화면에서 만날 수 있게 된 것이다. 재밌는 것은 2020년 이 작품은 실사로도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하마베 마나미, 키타무라 타쿠미, 아카소 에이지 등 일본 청춘 스타들이 출연했던 동명의 실사 작품이 2020년 8월에 개봉했고, 코로나로 개봉 일정이 연기되었던 애니메이션 버전은 2020년 9월 일본에서 개봉했다.
재밌는 것은 2020년 이 작품은 실사로도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하마베 마나미, 키타무라 타쿠미, 아카소 에이지 등 일본 청춘 스타들이 출연했던 동명의 실사 작품이 2020년 8월에 개봉했고, 코로나로 개봉 일정이 연기되었던 애니메이션 버전은 2020년 9월 일본에서 개봉했다. 원작 팬들이라면 실사와 애니로 재탄생한 원작 만화의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는 즐거웠으리라는 생각은 든다
원작 팬들에게는 코로나로 극장 나들이가 쉽지는 않았겠지만, 그래도 기념비적인 해였음은 분명하다. 서로 다른 사람을 바라보는 짝사랑의 이야기가 아련하고 안타까우면서도 마음을 설레게 할 예정. 순정만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이 작품만한 것이 없을텐데, 대형 스크린에서 보는 순정만화 애니메이션도 나쁘진 않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