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e Are the Young Men / 히어 아 더 영 맨
연출: 이오인 맥켄
각본: 이오인 맥켄
원작: 롭 도일
출연: 안야 테일러-조이, 딘-찰스 채프먼, 트래비스 핌멜, 핀 콜, 랄프 이네슨, 퍼디아 월시-필로
제작: Hail Mary Pictures, Union Entertainment Group, Screen Ireland, Foton Pictures, Funny Leopard Films, Glanzrock Productions
배급: Well Go USA (북미)
개봉: 2021년 4월 27일 (북미)
-시기로 보면 안야-테일라 조이 코인에 탑승한 작품이다. 물론 촬영한 연도나 영화제를 통해 공개된 시기를 보면 코인과는 상관 없지만, 다만, 개봉 일정 시기를 2021년 4월로 잡은 것은 잘한 것이다. 100며 들 영화가 안야-테일러 조이를 보기 위해서로 앞자리 숫자가 바뀔 수 있을테니까. 물론 확률이 높다는 이야기다. 안야 테일러-조이에 대한 인지도는 [퀸스 갬빗] 전후로 완전히 달라졌으니까.
다만 영화 [히어 하 더 영 맨]의 주인공은 안야-테일러 조이가 아니다. 줄거리상으로 보면 포스터에 저리 큰 비중을 차지할 만큼의 배역은 아닌 것으로 추정이 된다. 이 작품은 더블린의 10대 매튜, 레즈, 키어니가 술과 마약에 빠져들면서 해서는 안 될 짓을 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배우로 훨씬 더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이오인 맥켄이 연출과 각본을 담당했다. 그리고 롭 도일 작가가 쓴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기도 하다. 이오인 맥큰 감독이 [레지던트 이블: 파멸의 날]에서 닥(Doc) 역을 맡았던 인연 때문인지 폴 W.S 앤더슨 감독이 제작자로도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