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ews of the World | 뉴스 오브 더 월드

볼래요? - coming SOON/넷슐랭 가이드 - TUDUM

by 서던 (Southern) 2020. 10. 7. 12:30

본문

728x90
반응형
뉴스 오브 더 월드 (2020) TV 광고

News of the World | 뉴스 오브 더 월드

연출: 폴 그린그래스
각본: 폴 그린그래스, 루크 데이비스
원작: 폴렛 자일스 
출연: 톰 행크스, 헬레나 젠겔, 마이클 코비노, 닐 샌딜랜즈, 토마스 프랜시스 머피
제작: Playtone, Pretty Pictures
배급: 유니버셜 픽처스 (북미) / 넷플릭스 (해외)
개봉: 2020년 12월 25일 (북미) / 2021년 2월 10일 넷플릭스 (전 세계)

-[캡틴 필립스, 2013] 이후 7년 만에 다시 만난 폴 그린그래스 감독과 톰 행크스. 이번에는 미국 남북 전쟁을 배경(정확이는 전쟁 끝난 뒤)으로 펼쳐지는 이야기 [뉴스 오브 더 월드]를 들고 왔다.

코로나19로 인해 개봉일 확정은 무의미하겠지만, 어쨌든 발표된 일정으로는 올해 거의 마지막 기대작이 될 듯 싶다. 영화 [뉴스 오브 더 월드]는 키오와 인디언들에게 끌려갔던 소녀를 친척들에게 데려다주기 위해 수백 마일을 함께 하게 된 캡틴 제퍼슨 카일 키드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 소녀는 키오와 인디언들 손에서 자랐기에, 캡틴 제퍼슨과 함께 여행을 하면서 전혀 경험하지 못한 것들을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것들도 이 영화의 감상 포인트다.

이번에도 어쨌든 캐릭터 이름에 캡틴은 들어가고 있는데, 이 작품은 폴렛 자일스 작가가 2016년 발표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2017년 폭스2000 픽쳐스 배급권과 판권을 사들였지만, 폭스와 디즈니가 합병하면서 배급권은 유니버셜로 넘어간 작품. 

톰 행크스의 첫 번째 서부극이며, 폴 그린그래스 감독과는 두 번째 작품이기도 하다. 주인공인 캡틴 제퍼슨은 마을과 마을 사이에서 뉴스를 전달하는 인간 소식통 역할을 하는 인물로, 제목에 '뉴스'가 들어간 이유 중 하나는 말 안해도 알 수 있을 것 같다.

 

뉴스 오브 더 월드 | Netflix 공식 사이트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텍사스 곳곳을 돌아다니며, 세상의 소식을 전하는 남북전쟁 참전 용사. 우연히 고아 소녀를 만나 더 거친 여행길에 오른다. 너를 집으로 데려다주마.

www.netflix.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