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ike / 마이크 타이슨

볼래요? - coming SOON/디즈니+ 가이드

by 서던 (Southern) 2022. 6. 10. 23:55

본문

728x90
반응형


Mike / 마이크 타이슨


쇼러너: 카린 기스트
연출: 크레이그 질레스피
각본: 스티븐 로저스
출연: 케리 심스, 스콧 맥도널드, 트레반트 로즈, 하비 키이텔, 케일 브라운, 에단 더빈, 러셀 혼스비
제작: 20th Television, Clubhouse Pictures, Entertainmetnt 360, LuckyChap Entertainment
플랫폼: 훌루 (북미) / 디즈니+(해외)
에피소드: 8개
공개 : 2022년 8월 25일 (북미) / 2022년 가을 (한국)

-스포츠 역사상 가장 무자비하고 컨트롤 안되고, 강한 사람을 생각하면 많은 사람이 마이크 타이슨을 떠올릴 것이다. 전성기 시절의 마이크 타이슨 시합을 볼 때면, 상대방 선수가 그의 펀치를 맞는 것이 걱정이 될 정도였다. 절대 지지 않을 존재처럼 보이기도 했고.

그러나 세월은 흐르고, 그 역시도 절대 무적의 존재는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럼에도 지금도 강함의 대명사처럼 불리기도 하는데, 여전히 성질을 죽이지 못하는 존재기도 하다.

그런 존재 마이크 타이슨의 일대기를 실사화한 [마이크 타이슨]이 오는 8월 훌루를 통해 공개가 된다. 훌루 오리지널 시리즈로 제작한 [마이크]는 [아이, 토냐, 2017]를 만든 크레이그 질레스피 감독과 스티븐 로저스 작가가 참여했고, 이 두 사람은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스포츠 스타의 실화를 실사화했다. 

드라마 [마이크 타이슨]은 복싱을 시작한 소년 마이크 타이슨부터 챔피언이 되고, 평탄하지 못한 스타의 삶을 살아가는 마이크 타이슨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작품이다. 단순히 그의 경기를 하이라이트 영상으로만 접했던 사람들에게는 인간 타이슨, 링 밖에서도 사고뭉치였던 타이슨의 삶을 볼 수 있는 드라마라고나 할까. 그래서 기다려지는 작품이다.

마이크 타이슨 역은 트레반트 로즈가 맡았는데, 예고편에서 나온 몸을 보니 와 어마어마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