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래요? - coming SOON/넷슐랭 가이드 - TUDUM

The School for Good and Evil / 선과 악의 학교

서던 (Southern) 2022. 6. 8. 12:30
728x90
반응형

 

The School for Good and Evil / 선과 악의 학교

연출: 폴 페이그
각본: 데이빗 마지, 로라 솔론, 말리아 스카치 마모, 소만 차이나니
원작: 소만 차이나니 (선과 악의 학교 - 문학수첩)
출연: 소피아 와일리, 소피아 앤 카루소, 키스 영, 얼 케이브, 샤를리즈 테론, 양자경, 마크 힙
촬영: 존 슈와츠먼
편집: 브렌트 화이트
제작: Feigco Entertainment, Roth/Kirschenbaum Films
배급: 넷플릭스
플랫폼: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공개: 2022년 10월 19일 (전 세계)

-2013년부터 시작해 2020년까지 소만 차이나니 작가가 쓴 판타지 동화 <선과 악의 학교>가 넷플릭스에서 드디어 실사화되어 공개 된다. 이미 다양한 나라에서 다양한 언어로 번역되어 베스트셀러 오른 작품이다보니까, 일단 기대하는 팬들은 어느 정도 있다고 보면 된다.

[선과 악의 학교]는 히어로와 빌런이 모여 선과 악의 균형을 보호하기 위해 훈련받는 마법 학교에 입학한 소피(소피아 앤 카루소)와 아가사(소피아 와일리)가 겪는 모험을 다루고 있다. 

이 프로젝트의 선장은 [히트], [스파이], [고스트버스터즈], [부탁 하나만 들어줘], [라스트 크리스마스] 등을 연출했던 폴 페이그 감독으로 나쁜 선택은 아닌 것으로 보인다. 일단 이번에 만든 작품이 좋은 반응을 얻는다면 시리즈로 이어질 수 있는 가능성(?)이 매우 높은 관계로 작품 전체로 본다면 폴 페이그 감독은 베스트는 아니더라도 워스트는 아닌 선택이기는 하다.

이 작품의 주인공은 10대 소녀들인지라, 일단 주인공들은 지명도가 높지 않은 차세대 스타로서의 가능성이 높은 배우들로 캐스팅되었다. 학교의 선생님들로는 확실히 지명도 높은 배우들로 캐스팅한 것도 흥미롭다. 로렌스 피쉬번, 양자경, 케리 워싱턴, 샤를리즈 테론 등으로 무게 중심을 잡아 줄 예정.

이 작품은 2022년 공개 및 개봉 예정 영화 중 가장 기대하는 작품으로 전문 영화 매체들에서 꼽히기도 했는데 이게 들어맞는다면 넷플릭스는 확실히 좋은 상품을 얻은 셈이고, 반응이 미적지근하면 계륵같은 존재가 될 수 있는 상품이 될 것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