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래요? - coming SOON/디즈니+ 가이드

Ms. Marvel / 미즈 마블

서던 (Southern) 2022. 3. 16. 19:15
728x90
반응형

Ms. Marvel / 미즈 마블

쇼러너: 비샤 K. 알리
연출: 아딜 엘 아르비, 빌랄 팔라, 샤민 오바이드-치노이, 미라 메논
각본: 비샤 K. 알리 외
원작: 게리 콘웨이, 존 부스세마, 캄발라 칸
출연: 이만 벨라니, 아라미스 나이트, 리쉬 사아, 제노비아 쉬로프, 모한 카푸르, 맷 린츠
제작: Marvel Studios
배급: 디즈니
플랫폼: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에피소드: 6개
공개: 2022년 6월 8일 (전 세계)

-세계와 함께 하는 데 열심인 디즈니와 마블이 선보인 새로운 캐릭터 미즈 마블이 오는 6월 디즈니+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미즈 마블은 일단 마블 최초의 실사 무슬림 주연 캐릭터이자, 10대 여성이라는 점에서 눈에 띈다. 파키스탄 출신의 이민 가정에서 태어난 비샤 K. 알리 작가([로키] 시리즈 각본 작업)가 쇼러너로 이름을 올렸고, 대부분의 스태프들과 출연진 역시 무슬림과 관련이 있는 사람들로 꾸렸다. [미즈 마블]은 2023년 개봉 예정인 '캡틴 마블'의 두 번째 이야기 [더 마블즈, 2023]와의 연결 고리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MCU 페이즈 4의 새로운 기운을 불어넣어줄 캐릭터가 될 것으로 보인다(희망하고 있다는 것이 더 정확한 표현일 듯). 

[미즈 마블]은 어벤져스의 열혈 팬인(그 중에서도 캡틴 마블) 10대 소녀 카말라 칸(이만 벨라니)이 네가-밴드를 통해 초능력을 얻은 카말라 칸이 미즈 마블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주연을 맡은 이만 벨라니는 캐나다에서 태어난 파키스탄 이민 가정의 배우로 캐릭터에 딱 맞는 캐스팅이라는 생각이 든다. 디즈니 입장에서는 모험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이 드라마에 출연하기 전까지 연기경험이 전무했던 배우라는 점이다. 연기력 논란이 있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다는 것도 인정은 해야할 듯. 이만 벨라니는 [미즈 마블] 시리즈에 이더 [더 마블즈]까지 거대한 프로젝트에서 연달아 모습으로 보이는데, 어떻게 보면 미즈 마블보다 이 큰 프로젝트에 참여한 신인 배우 이만 벨라니에 대한 궁금증이 더 커지는 중이다.

[미즈 마블]은 총 6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져 있으며, 그 중 두 개는 [나쁜 녀석들: 포에버]를 연출했던 아딜 엘 아르비 & 빌랄 팔라 감독이 맡았다. 출연진들 대부분이 낯선 것은 어쩔 수 없고, 카메오로 캡틴 마블의 브리 라슨이 나올 수도 있다고 하니 실제로 화면에 나오면 굉장히 반가울 듯. [더 마블즈]의 경우, 박서준 역시 출연했는지라 어쩌면 [미즈 마블]을 통해서 어떤 캐릭터인지 힌트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도 해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