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더/안드로이드 - Mother/Android

볼래요? - coming SOON/2021년

by 서던 (Southern) 2021. 11. 20. 09:39

본문

728x90
반응형
반응형
[훌루] 머더/안드로이드 (Mother/Android, 2021) 예고편

마더/안드로이드 - Mother/Android

연출: 맷슨 톰린
각본: 맷슨 톰린
출연: 클로이 모레츠, 알지 스미스, 라울 카스티요
촬영: 패트릭 스콜라
편집: 앤드류 그로브스
제작: Miramax, 6th & Idaho Motion Picture Company
배급: Hulu (오리지널 영화)
공개: 2021년 12월 17일 (북미 외) / 2022년 1월 7일 (넷플릭스 - 한국)

-클로이 모레츠 주연의 SF 스릴러 [마더/안드로이드]. 예고편에서 볼 수 있는 것은 임신한 클로이 모레츠. 그리고 영화 [더 배트맨]의 프로듀서라는 문구다. 이 작품 2022년 개봉 예정인 [더 배트맨]의 연출자인 맷 리브스가 제작자로 참여하고 있다. 그래서 홍보 문구로 사용하기는 했지만, 굳이?라는 생각이 들긴 한다. 왜냐하면 이 작품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이에 집중해도 될 것 같았기 때문이다. 영화 [머더/안드로이드]는 [더 배트맨]에서 각본 작업에 참여했으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프로젝트 파워, 2020]의 각본을 썼던 맷슨 톰린이 각본과 연출을 맡았다. 그의 첫 번째 장편 영화 연출작이다.


영화 [마더/안드로이드]는 인간에게 도움이 될 존재라고 생각했던 안드로이드가 인간을 제거해야 될 타깃으로 삼은 세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작품이다. 조지아(클로이 모레츠)는 이 험난한 세상에서 자신의 아이를 지키고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내용.

감독인 맷슨 톰린은 이 작품을 1989년 루마니아 혁명을 경험했던 부모님의 이야기를 녹여낸 개인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쓴 작품이라 인터뷰에서도 밝힌 바 있는데, 이 작품은 SF 영화지만 영화가 갖고 있는 감정선은 시대를 초월한 작품일 수도 있다. SyFy.com에서는 이 작품을 두고 '터미네이터와 칠드런 오브 멘이 만난 작품'이라고 이야기도 했는데, 미래의 아포칼립스를 다룬 작품을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꽤나 흥미로운 작품이지 않을까.

맷슨 톰린(1990~)은 [프로젝트 파워, 2020] 이후 [리틀 피쉬], [더 배트맨] 뿐 아니라, [메가 맨] 등의 작품에 참여하고 있으며, 넷플릭스가 제작하는 터미네이터 세계관에 기반한 애니메이션 시리즈에도 참여하는 중이다. 한 마디로 요즘 할리우드에서 가장 바쁘고 주목하는 작가라는 것. 이 작품은 훌루 오리지널 영화인 관계로 국내에서는 보는 것이 여의치는 않지만, 그래도 맷슨 톰린의 첫 번째 연출작이라는 점에서 언제가는 국내에 소개가 된다면, 잊지 않고 봐야할 작품 리스트에 올려놓기는 해야겠다.

 

마더/안드로이드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안드로이드가 반란을 일으켜 모든 것을 장악해버린 세상. 출산을 앞둔 젊은 커플이 위험을 무릅쓰고 기약 없는 여정을 이어간다. 어떻게든 안전한 곳을 찾아야 하기에.

www.netflix.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