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ight Teeth / 나이트 티스

볼래요? - coming SOON/넷슐랭 가이드 - TUDUM

by 서던 (Southern) 2021. 9. 23. 08:38

본문

728x90
반응형

Night Teeth / 나이트 티스

연출: 애덤 랜들
각본: 브렌트 딜런
출연: 조지 렌더보그 주니어, 데비 라이언, 루시 프라이, 라울 카스티요, 앨피 앨런, 알렉산더 러드위그
음악: 드럼 & 레이스, 이안 훌투이스트
촬영: 에벤 볼터
편집: 도미닉 라페리에르
제작: 42, Unique Features
배급: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공개: 2021년 10월 20일 (전 세계)

-넷플릭스 콘텐츠 쏟아내는 속도가 무섭다. 쫓아가기 힘들 정도로. 하루 종일 넷플릭스만 보고 있더라도 쉽지 않을 만큼의 물량 공세랄까. 하나 끝냈다 싶으면 다음 것이 올라와있고, 그것을 끝냈다 싶으면 또 올라와있다. 오리지널 콘테츠만으로도 버거운데, 오리지널이 아닌 콘텐츠까지 쏟아지고 있으니. 넷플릭스 코리아가 처음 들어왔던 때만해도...콘텐츠수가 약점이었는데..이젠...

다만, 물량이 늘어난만큼 완성도와 재미를 갖춘 콘텐츠가 정비례하는 것은 아니다. 정말 좋은 말로 다양한 콘텐츠들이 즐비하다. 시간 죽이기 용 콘텐츠들도 꽤 있는데, 솔직히 시간 죽이기 용 콘텐츠를 기다리는 사람들보다는 시간 (잘)죽이기용 콘텐츠를 원하고 있지 않는가.

오는 10월 20일 공개 예정인 [나이트 티스]는 과연 어떤 콘텐츠일까. [아이보이, 2017], [아이 씨 유, 2019]를 연출했던 애덤 랜들 감독이 연출하고, 조제 렌더보그 주니어가 주연을 맡은 이 작품은 공포 코미디 영화다. 대학생 운전기사 베니가 하룻밤 부업으로 정체를 알 수 없는 두 여성을 태우고 LA 도심으 파티가 열리는 곳을 데려다주다가 이 두 사람이 뱀파이어고, 그들의 목적이 단순히 베니의 피를 원하는 것 만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내용만 보면 시간 죽이기용 콘텐츠인 것은 분명한데, 잘 죽일 수 있는 콘텐츠일지는 미지수기는 하다. 최근 다양한 작품에서 얼굴을 비추고 있는 조지 렌더보그 주니어의 첫 번째 단독 주연작이며, 이 외 대부분의 주연급 출연진들은 할리우드의 새얼굴들로 이뤄져 있다. 메간 폭스 일므이 보이기는 하지만 배역 자체가 클 것 같지는 않고. 어쨌든 이 작품을 시간 잘 죽였다고 느낄 수 있는 작품인지는 확인해봐야 알겠지. 

 

나이트 티스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핫한 파티장까지 안전히 모시겠습니다! 아름다운 두 여성을 승객으로 태운 운전기사. 그런데 이 둘, 왠지 모르게 수상하다. 불길한 예감은 정확한 법. 오늘 밤, 살기 위한 발악이 펼쳐진다.

www.netflix.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