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noopy Show / 스누피 쇼
연출: 롭 부티리에 외
각본: 마일스 스미스, 롤리 엘리엇, 크레이그 브라운
원작: 찰스 M. 슐츠 (피너츠)
출연(목소리): 이사벨로 레오(루시), 와이어트 화이트(라이너스), 해티 크라그텐(샐리), 조나단 필립 마틴(찰리 브라운), 아이시스 무어(패퍼민트 패티), 홀리 고스키(마시)
제작: DHX Media, Peanuts Worldwide, Schulz Studio, WildBrain
배급: 애플 TV+
공개: 2021년 2월 5일 (북미 외)
-아직 국내에서는 공식적으로는 만날 수 없는 스트리밍 서비스인 애플TV+ 의 오리지널 시리즈 [스누피 쇼]가 오는 2월 5일 공개된다. 1965년부터 시작한 피너츠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가장 최신 버전이기도 하며, '피너츠' 탄생(1950) 70주년 기념해 나오는 시리즈다. 지난 2019년에 시작했던 [스누피 인 스페이스, 2019~] 이후 2년 만에 새롭게 나온 오리지널 시리즈고.
[스누피 인 스페이스]는 에미 어워드 후보에 오르기도 했었는데, [스누피 인 스페이스] 제작진이 그대로 모여서 만든 것이 바로 [스누피 쇼]다. 스누피 쇼에게 기대하는 것은 화려한 색감도, 몰입도 높은 액션 연출 장면들도 아닐 것이다. 스누피, 찰리 브라운, 우드스탁, 샐리 등을 통해 나도 모르게 짓게 되는 미소와 나도 모르게 느끼는 찡함일 수도.
신구세대 모두를 잡을 수 있는 시리즈라고 보여지는데, 어쩌면 애플TV+에서 놓치면 안 될 시리즈라고 봐도 되지 않을까? 애플TV+의 국내 상륙 소식도 계속 들려오고는 있는데, 확정이 안 되는지라 이 시리즈도 정식 루트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아직은 없다. 그럼에도 만일 애플TV+가 정식 서비스된다면 이 시리즈는 잊지 않고 챙겨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