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래요? - coming SOON/2021년

#Our Friend / 아워 프렌드

서던 (Southern) 2021. 1. 25. 11:30
728x90
반응형
아워 프렌드 (Our Friend, 2021) 예고편

Our Friend / 아워 프렌드

연출: 가브리엘라 코우퍼스웨이트
각본: 브래드 인겔스비
원작: 매튜 티그
출연: 제이슨 시걸, 다코타 존슨, 케이시 애플렉
제작: Black Bear Pictures, Scott Free Productions, STXfilms, Endeavor Content
배급: 그라비타스 벤쳐스 (극장) / 애플 TV (북미 외)
개봉: 2021년 1월 22일 (북미)

-헤어짐에 관한 이야기는 감정의 소모를 각오해야 한다. 헤어짐이라는 것, 그것이 가족을 떠나보내는 것, 친구를 떠나보내는 것이라면 누구나 경험했거나 경험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이다. 영화 [아워 프렌드]는 바로 헤어짐에 관한 이야기다. 내가 가장 사랑하는 존재를 보내줘야 하는 것, 그리고 내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을 남겨둬야 하는 것에 관한 이야기.

영화 [아워 프렌드]는 잡지 에스콰이어에 실린 매튜 티그 기자의 에세이를 바탕으로 만든 작품이다. [런 올 나이트], [아웃 오브 더 퍼니스], [더 웨이 백]의 브래드 인겔스비 작가가 시나리오를 썼고, [블랙 피쉬], [메건 리비] 등을 연출했던 가브리엘라 코우퍼스웨이트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 작품은 말기암에 이른 아내 니콜(다코타 존슨)과 헤어짐을 준비하는 남편 매튜(케이시 애플렉)이 부부의 가장 친한 친구인 데인(제이슨 시겔)에게 도움을 요청해 모두에게 가장 힘들지만, 가장 아름다운 이별을 준비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예고편만봐도 눈물 꽤나 쏟을 준비를 하게 만들었다는 것은 짐작하고 남는다.

다코타 존슨, 케이시 애플렉, 제이슨 시겔이 주연을 맡았다. 영화에 대한 평가는 꽤 좋은 편으로 특히 제이슨 시걸의 연기력에 대한 평가가 상당히 좋은 편. 북미에서는 극장 개봉과 함께 애플  TV를 통해서 서비스가 되었는데, 국내에서는 극장이든, VOD 든 연내에는 만났으면 하는 기대를 갖고 있는 작품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