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he Addams Family 2 / 아담스 패밀리 2

볼래요? - coming SOON/2021년

by 서던 (Southern) 2020. 10. 9. 23:44

본문

728x90
반응형
아담스 패밀리 2 (The Addams Family 2, 2021) 메인 예고편 - 한글 자막

The Addams Family 2 / 아담스 패밀리 2

연출: 그렉 티어넌, 로라 브루소, 케빈 파블로비치
각본: 댄 헤르난데즈, 벤지 새밋
원작: 찰스 아담스
출연: 오스카 아이삭, 샤를리즈 테론, 클로이 모레츠, 핀 울프하드, 닉 크롤, 베트 미들러, 빌 헤더, 스눕 독
제작: BRON Studios, BermanBraun, Bron Creative, Cinesite Animation, Metro-Goldwyn-Mayer (MGM), Nitrogen Studios Canada
배급: UAR (북미)
개봉: 2021년 10월 1일 (북미) / 2021년 11월 10일 (한국)

-배리 소넨필드 감독의 첫 번째 연출작이자 대표작 중 하나인 [아담스 패밀리, 1991]. 3천만 달러의 제작비로 만든 이 공포 코미디 가족(?) 영화는 1991년 북비 박스오피스 7위에 오를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다. 2편까지 나오기는 했지만,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기에는 다소 힘이 없었던지라, 조용히 사라지는 듯 했는데 2019년 기괴하지만 정감가는 아담스 가족의 이야기가 개봉한다.

영화가 아닌 애니메이션으로 공개가 된 [아담스 패밀리]는 [슈렉 2], [몬스터 vs 에이리언], [마다가스카 3: 이번엔 서커스다!], [소시지 파티] 등을 연출했던 콘래드 버논 감독과 그렉 티어넌 감독이 함께 연출을 맡았고, 샤를리즈 테론, 오스카 아이삭, 클로이 모레츠 등의 화려한 목소리 연기진을 캐스팅하면서 관객들과 만났다.

픽사도 아니고, 디즈니 애니메이션도 아니고, 일루미네이션도 아닌 MGM이 제작한 이 작품은 애니메이션치고는 적은 제작비인 2,400만 달러가 들어갔지만, 북미에서만 1억 달러를 넘겼으며, 해외수익까지 합쳐서 2억 달러의 수익을 기록했다. 물론 손익분기점도 넘어섰고, 아담스 패밀리의 컴백에 많은 영화 팬이 호응을 해준 것이다. 

2편이 안 나올래야 안 나올 수 없는 분위기였고, 이미 판은 깔린 셈. 일단 전편의 목소리 연길르 맡았던 주요 배우들은 다 돌아왔다. 핀 울프하드를 제외하고. 여기에 빌 헤더가 새로운 캐릭터로 합류한다. 1편의 연출을 맡았던 콘래드 버논 감독은 당초에는 속편 연출까지 맡기로 했지만, 제작자로 빠졌고, 그렉 티어넌 감독과 다른 두 명의 감독이 함께 이 작품을 연출할 예정.

정확한 줄거리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기괴하지만 사랑스러운 아담스 가족의 또 다른 모험이 준비되어 있다는 것만은 확실하다. 개봉 일정은 2021년 10월 8일 할로윈을 앞두고 개봉하는데, 1편 이상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다. 1편은 국내에서도 개봉했지만, 개봉 이후에는 어디서도 찾아볼 수 없는지라..그게 좀 아쉽기는 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