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리도 없이 | Voice of Silence

볼래요? - coming SOON/2020년

by 서던 (Southern) 2020. 9. 12. 00:00

본문

728x90
반응형
소리도 없이 (2020) 메인 예고편

소리도 없이 | Voice of Silence

연출: 홍의정
각본: 홍의정
출연: 유아인, 유재명, 이해운, 김자영
제작: 루이스픽쳐스, BROEDMACHINE
배급: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개봉: 2020년 10월 15일 (한국)

-코로나19로 인해 극장가가 한산할 수밖에 없었지만, 방역이 잘 되어가던 시점인 5, 6월에는 영화들이 속속 개봉하면서 관람객을 맞이하긴 했었다. 그 중에서 가장 먼저 스타트를 끊었던 작품 중 하나가 유아인, 박신혜 주연의 영화 [#살아있다]였다. 전반적으로 영화에 대한 평가가 좋다고 할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예상보다는 많은 관객이 이 작품을 즐겼으며, 9월에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가 되기도 했다.

어쨌든 [#살아있다]에서 보여준 짧은 머리 유아인이 머리 색깔이 검은색으로 나오는 영화가 오는 10월 개봉한다. 이번에는 공포 영화는 아니다. 그리고 그의 옆에 동년배의 배우가 아닌 나이가 있는 중년 배우가 함께 한다. 바로 영화 [소리도 없이]다.

[서식지]라는 단편 영화를 연출했던 홍의정 감독의 첫 번째 장편 영화기도 한 [소리도 없이]의 스토리는 네이버 영화란 소개에 따르면 "범죄 조직의 뒤처리를 하며 살아가는 ‘태인’(유아인)과 ‘창복’(유재명)이 예기치 못한 의뢰를 받고 사건의 소용돌이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라고 되어 있다. 사건의 소용돌이는 예기치 못하게 유괴범이 되는 것으로 보인다.

유아인은 이 작품을 위해서 15Kg이나 살을 찌웠다고 하고, 유재명 배우도 그렇고 이 작품의 시나리오가 워낙 훌륭해서 저예산 작품임에도 출연을 결심했다고 한다. 두 배우의 케미도 궁금하고, 두 배우의 출연을 결심하게 만든 시나리오도 궁금하게 만드는 영화 [소리도 없이]는 한국 범죄 영화의 새로움을 안겨 줄 작품이 될 수 있을까.

 

소리도 없이 (2020) 제작 코멘터리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