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래요? - coming SOON/2021년

#The King's Man /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서던 (Southern) 2020. 6. 22. 08:46
728x90
반응형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The King's Man, 2021) 레거시 영상 - 한글 자막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2020) 1차 메인 예고편 - 한글 자막

The King's Man /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연출: 매튜 본
각본: 칼 가이두섹
원작: 마크 밀러, 데이브 기본스
출연: 랄프 파인즈, 해리스 디킨슨, 리암 니슨, 다니엘 브륄, 리스 이판, 젬마 아터튼, 애런 테일러-존슨, 찰스 댄스, 매튜 굿, 디몬 혼수, 스탠리 투치
음악: 매튜 마거슨, 도미닉 루이스
촬영: 벤 데이비스
편집: 제이슨 발란틴, 롭 홀
제작: Marv Studios, Cloudy Productions
배급: 20세기 스튜디오
개봉: 2021년 12월 22일 (북미) / 2021년 12월 22일 (한국)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라는 명대사로 전세계 영화팬을 열광하게 만들었던 젠틀안 스파이 액션 영화 [킹스맨] 시리즈.

범세계적인 첩보기관 킹스맨의 특수요원인 해리 하트(콜린 퍼스)와 동네 건달 에그시(태런 에저튼)의 짝패 액션과 함께, 에그시의 성장 그리고 해리의 매력으로 똘똘 뭉쳤던 영화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2015]는 액션 영화의 새로운 장을 열었고. 흥행에 힘입어 만든 속편 [킹스맨: 골든 서클, 2017]은 죽었던 해리를 다시 살려내는 초강수를 두었음에도 그 매력은 여전하다는 것을 증명했다.

매튜 본 감독은 이 기세를 몰아 또 다른 킹스맨의 이야기를 만들었단. '킹스맨' 3부작을 기어코 완성하겠다는 의지는 확실했던 것 같은데, 이번 '킹스맨'에는 해리도 에그시도 없다. 그도 그럴 것이 이번에는 '킹스맨'의 앞선 이야기를 다루기 때문이다. 바로 프리퀄인 셈.

매튜 본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1900년대 초를 배경으로 초기의 '킹스맨'의 활약을 그리고 있다. 당연히 콜린 퍼스는 출연하지 않고, 태런 에저튼도 없다. 대신 그 자리를 메꾸는 배우들은 랄프 파인즈, 해리 디킨슨, 리암 니슨, 다니엘 브륄, 리스 이판, 젬아 아터튼, 애런 테일러-존슨, 찰스 댄스, 매튜 굿 등 무게감만큼은 그 어떤 영화 못지 않은 배우들로 구성이 됐다.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의 원조들을 볼 수 있는 이 작품이 앞선 두 편의 현대물과는 또 다른 재미를 안겨줄 수 있을지는 아직은 미지수지만은 굉장히 매력 터지는 작품이 되지 않을까?라는 기대를 하게 만든다. 억지로 죽었던 캐릭터를 다시 살리지는 않는 것만 해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