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he Idea of You / 디 아이디어 오브 유

볼래요? - coming SOON/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by 서던 (Southern) 2024. 3. 7. 08:07

본문

728x90
반응형

The Idea of You / 디 아이디어 오브 유

 

연출: 마이클 쇼월터

각본: 제니퍼 웨스트펠트

기반: 로빈 리 (소설 ‘디 아이디어 오브 유’)

출연: 앤 해서웨이, 니콜라스 갈리친, 엘라 루빈, 레이드 스콧, 조던 애런 홀, 제이든 앤소니, 다코나 에이단, 애니 무몰로 외

제작: Amazon MGM Studios, I’ll Have Another Belle Hope Productions, Somewhere Pictures, Welle Entertainment

플랫폼: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영화)

공개일: 2024년 5월 2일 (전 세계)

 

-40대 싱글맘과 20대 아이돌 스타의 사랑 이야기. 실제 국내에서 일어난 일이라면 난리가 나긴 하겠지만, 바다 건너 미국이나 영국 땅에서는 종종 있는 일이다. 당장 해리 스타일스와 올리비아 와일드와 연애도 있지 않은가. 아 그런데 이 작품 실제로 해리 스타일스의 팬픽이라고 한다(정확히는 아니라고 하겠지만, 영향을 받은 것은 분명하다)

 

영화 [디 아이디어 오브 유]는 로빈 리 작가가 발표한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인데, 내용이 바로 그렇다. 24세의 팝스타와 40세의 싱글맘이 뮤직 페스티벌에서 우연히 만나 사랑을 키워간다는 이야기. 그리고 주인공 여성의 16세 딸리이 이 팝스타의 찐팬이라는 설정은 뭐 두 사람이 관계를 지속하는 데 있어 긴장감을 가져오는 요소기도 할 테고. (아니면 오히려 쿨하게?)

 

[빅 식], [러브버드], [타미 페이의 눈] 등을연출한 마이클 쇼월터 감독이 연출을 맡은 것보다 이 작품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주인공일텐데, 주연을 맡은 이는 앤 해서웨이와 니콜라스 갈리친이다. 앤 해서웨이가 홀로 열심히 사는 엄마 솔렌 역을 맡았고, 니콜라스 갈리친이 지구 상에서 가장 인기있는 보이밴드 어거스트 문의 리드 보컬 헤이즈 켐벨 역을 맡았다.

 

그런데 예고편을 보고 있으니, 앤 해서웨이라면 이 로맨스에 설득력이 느껴질 것 같다. 최근에 좀 어두운 캐릭터들을 많이 연기했다보니, 밝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긴 했는데 잘 선택한 듯 싶다. 물론 세월이 흘러 청춘이 아닌 중년으로 향하고 있다보니 외향적으로는 이 배우의 리즈 시절을 함께 한 팬으로서 그 점이 아쉬우면서도 (앞으로도) 기대가 되기도 하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