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블스 플랜 - 🧠 '대탈출', '더 지니어스'를 만든 정종연 PD 신작

볼래요? - coming SOON/넷슐랭 가이드 - TUDUM

by 서던 (Southern) 2023. 7. 26. 22:36

본문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데블스 플랜 (The Devil`s Plan, 2023) 데블스 플랜 모집 공고

데블스 플랜 / The Devil`s Plan

 

연출: 정종연

작가: 허정희, 정다희

출연: 하석진, 조연우, 이혜성, 이시원, 승관, 서유민, 서동주, 박경림, 김동재, 기욤, 궤도, 곽준빈

제작: TEO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공개일: 2023년 

 

-개인적으로는 쉽게 빠져들지 못하는 콘텐츠가 있다면 경쟁 프로그램이다. 노래 경연이든, 피지컬 경연이든, 심지어 연애 경연이든 끝까지 본 적이 거의 없다. 소재에 따라, 출연진에 따라, 연출자에 따라 쇼의 성격들이 매우 다르기는 하지만 큰 매력이 없다고나 할까. 그래도 꾸준하게 만들어지고 있는 것은 그만큼 이런 경쟁 프로그램이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기 때문일 것이다. 그리고 이번에 넷플릭스에서 선보이는 [데블스 플랜]은 좀 더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을 쇼라는 것은 알겠다.

 

많은 사람들이 최고의 경쟁 프로그램으로 꼽는 [더 지니어스], [대탈출], [여고추리반] 등을 연출했던 정종연 PD가 김태호 PD의 제작사인 TEO와 함께 만드는 쇼라는 사실만으로도 그 이유가 설명이 될 듯.

 

[데블스 플랜]에 대해 지금까지 공개된 것은 “ 플레이어들이 진실을 꿰뚫는 천재적인 계획, 상대의 마음을 움직이는 지혜, 금기를 넘어서는 효율적인 영리함 등 승리를 위한 그 어떤 플랜도 가능하다. 이들은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합숙에서 하나의 사회를 형성하는 동시에,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는 치열한 두뇌 서바이벌 게임을 통해 오직 단 한 명의 브레인을 가리게 된다.”는 것인데 결국 이 게임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들의 개인플레이와 연합 플레이도 다른 쇼와 다르게 보이게 만드는 차이점이 되지 않을까 싶다.

 

가장 흥미로운 요소는 바로 게임에 참여하는 12명의 출연진으로, 하석진, 조연우, 이혜성, 이시원, 승관, 서유민, 서동주, 박경림, 김동재, 기욤, 궤도, 곽준빈 등으로 누가 특별할 것도 없이 저마다 개성있는 사람들로 꾸린 것. 정종연 PD의 신작이 이름값을 할지, 그리고 이 쇼에 출연한 사람들이 화제의 중심에 오를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롭다.

데블스 플랜 (2023) 출연진 -  하석진, 조연우, 이혜성, 이시원, 승관, 서유민, 서동주, 박경림, 김동재, 기욤, 궤도, 곽준빈 (좌측 맨 윗줄부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