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キングダム 運命の炎 / 킹덤: 운명의 불꽃

볼래요? - coming SOON/2023년

by 서던 (Southern) 2023. 1. 1. 22:09

본문

728x90
반응형

 

킹덤: 운명의 불꽃 (キングダム 運命の炎, 2023) 티저 영상

キングダム 運命の炎 / 킹덤: 운명의 불꽃

 

연출: 사토 신스케

각본: 하라 야스히사, 츠토무 쿠로이와

원작: 하라 야스히사 (킹덤 2006 ~ 현재)

출연: 야마자키 켄토, 요시자와 료, 하시모토 칸나, 오오사와 타카오, 타마키 히로시, 사토 히로시, 나가사와 마사미 외

제작: CREDEUS

제작: '킹덤' 제작위원회

배급: 토호, 소니 픽처스

개봉: 2023년 7월 28일 (일본)

 

-2019년 일본 최고 흥행작이었고, 이어 제작한 속편 역시 2021년 그에 준하는 흥행 성적(2022년 일본 영화 1위)을 올렸던 작품이 바로 [킹덤] 시리즈다. 2006년부터 연재를 시작한 이 작품은 중국 전국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실권을 잡지 못한 왕 정과 노예 신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만화 자체로도 높은 인기를 누렸다. 그리고 이 만화는 사토 신스케 감독의 연출 아래 2019년 [킹덤], 2022년 [킹덤 2: 아득한 대지로]로 연달아 제작이 되었다.

 

1, 2편의 성공에 힘입어 3편이 나오는 나오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여겨졌고, 바로 2023년 세 번째 이야기 [킹덤: 운명의 불꽃]이 2023년 7월 개봉한다. 신과 왕기가 함께 전투에 나선 마양전투(만화 단행본 기준 11-16권)를 중심에 둔 이번 세 번째 이야기는 앞선 두 편의 작품들에 비해 전투에 포커스를 맞추다보니 장대한 액션 장면들이 주를 이룰 것으로 보이며, 원작 만화를 본 팬들과 영화로 이 작품을 접한 사람들에게는 꽤 즐거운 작품이 되지 않을까 싶다.

 

기존 시리즈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다시 다 돌아오기도 하고, 흥행 성적에 따라 앞으로 킹덤의 세계관을 더 이어갈 수 있을지를 가늠하는 작품이 될 수도 있을 것이다. [킹덤], [킹덤 2: 아득한 대지로] 모두 국내에서는 정식으로 개봉을 했던지라, 이 작품 역시 국내 개봉은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다만 국내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으로 인해 다소 홍보에 있어서 쉽지는 않을 것이다. 

 
킹덤
전 세계 6,400만 부 판매 최고의 레전드 만화 『킹덤』 원작! 검 하나로 세상을 평정하려는 열혈 소년 `신`.그는 친구의 유언을 따라 찾아간 원두막에서 왕권을 잃고 쫓겨난 황제 `영정`을 만난다. 친구의 비통한 죽음으로 분노하는 것도 잠시,두 사람은 세상을 평정하고 통일을 향한 모험을 함께 하기로 결의를 다진다.하지만, 위협하는 세력들은 끊임없이 등장하고 원대한 꿈마저 위태로워지는데… 액션, 스케일, 드라마 모든 것의 신세계가 시작된다!
평점
4.6 (2020.04.29 개봉)
감독
사토 신스케
출연
야마자키 켄토, 요시자와 료, 하시모토 칸나, 나가사와 마사미, 혼고 카나타, 미츠시마 신노스케, 타카시마 마사히로, 카나메 준, 오오사와 타카오, 아베 신노스케, 후카미 모토키, 하시모토 준, 사카구치 타쿠, 우카지 타카시, 카토 마사야, 이시바시 렌지
 
킹덤2: 아득한 대지로
천하를 놓고 대국(大國)들의 전쟁이 시작된다!끝까지 싸워 살아남아라!‘영정’이 진나라의 왕좌를 탈환한지 반년 후,경쟁국 위나라가 침공을 감행한다.이에 진나라의 군사들은 국경으로 향하고,천하대장군을 꿈꾸는 소년 ‘신’은보병으로 첫 전쟁에 뛰어든다.열세 속에 아군이 절반 이상 전사한 최악의 전황!그러나, 신이 속한 대대를 지휘하는 표공 장군은계속해서 무모한 돌격 명령을 내리는데…
평점
6.1 (2022.11.16 개봉)
감독
사토 신스케
출연
야마자키 켄토, 요시자와 료, 하시모토 칸나, 세이노 나나, 미츠시마 신노스케, 오카야마 아마네, 미우라 타카히로, 하마츠 타카유키, 야마모토 치히로, 토요카와 에츠시, 타카시마 마사히로, 카나메 준, 카토 마사야, 타카하시 츠토무, 시부카와 키요히코, 히라야마 유스케, 오자와 유키요시, 사토 코이치, 오오사와 타카오, 타마키 히로시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