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공조 2: 인터내셔날 / Confidential Assignment 2: International

볼래요? - coming SOON/2022년

by 서던 (Southern) 2022. 8. 1. 20:20

본문

728x90
반응형
공조 2: 인터내셔날 (2022) 메인 예고편

공조 2: 인터내셔날 / Confidential Assignment 2: International

 

연출: 이석훈 (댄싱퀸, 해적: 바다로 간 산적, 히말라야 연출)

출연: 현빈, 유해진, 임윤아, 다니엘 헤니, 진선규, 장영남, 박민하

제작: JK Film, CJ ENM, 영화사 창건

배급: CJ ENM

개봉: 2022년 9월 7일 (한국)

 

-2017년 개봉해 781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인기를 끌었던 영화 [공조]. 현빈과 유해진의 케미뿐 아니라, 소녀시대 윤아가 아닌 배우 임윤아의 발견만으로도 즐거웠던 이 작품의 두 번째 이야기가 나온다.

 

5년 만에 다시 관객들과 만나는 두 번째 이야기 [공조 2: 인터내셔날]에서 가장 반가운 것은 1편에 출연했던 오리지널 캐스팅이 그대로 이어졌다는 점이고, 여기에 다니엘 헤니와 진선규가 추가되면서 속편의 법칙인 물량 더하기를 이뤘다는 점이다. 현빈과 유해진 그리고 임윤아와 장영남이 다시 돌아와 액션과 웃음을 담당하고, FBI 요원으로 다니엘 헤니가 등장해 규모를 키웠다.

 

[공조 2: 인터내셔날]은 북한범죄조직 리더 장명준(진선규)을 잡기 위해 엘리트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 대만힌국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FBI 요원 잭(다니엘 헤니)가 공조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번 두 번째 공조는 [댄싱퀸], [해적: 바다로 간 산적]을 연출했던 이석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이번 추석 흥행에서 가장 기대를 걸만한 작품이 아닌가 싶기는 하다. 

공조 2: 인터내셔날 (2022) 포스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