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래요? - coming SOON/2021년

#太陽は動かない /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서던 (Southern) 2021. 1. 9. 10:12
728x90
반응형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太陽は動かない, 2020) 스페셜 예고편

 

太陽は動かない /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연출: 하스미 에이치로
각본: 타미오 하야시
원작: 요시다 슈이치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 은행나무)
출연: 후지와라 타츠야, 타케우치 료마, 한효주, 변요한, 이치하라 하야토, 미나 사라, 휴가 와타루, 세이시로 카토
제작: ROBOT
배급: 워너브러더스 일본
개봉: 2021년 3월 5일 (일본) / 2021년 11월 (한국)

-<분노>, <악인> 등으로 잘 알려진 일본 작가 요시다 슈이치가 지난 2012년 일본에서 첫 선을 보였던 다카노 시리즈의 시작점인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이후 <숲은 알고 있다>와 <워터 게임>으로 이어지면서 다카노 시리즈 3부작이 완성이 되었다.

요시다 슈이치 작가는 작가 데뷔 20주년에 맞춰 '자신의 인생에 분기점이 될 작품'이라고 하면서 이 작품을 발표했었다. 소설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는 산업 스파이 조직인 AN 통신의 다카노와 다오카가 인류의 미래를 결정 지을 차세대 에너지 이권 싸움에 말려들면서 벌어지는 액션 스릴러물. 영화화되기 쉽지 않은 작품이라고 했는데 어쨌든 만들어졌다.(홍보용 멘트로는 딱이지만)

2020년 5월에는 일본의 WOWOW 프라임 채널을 통해 6부작 드라마 <태양은 움직이지 않는다 -THE ECLIPSE->로 방영이 되기도 했었는데, 영화는 이 TV 시리즈의 연장선이라고 할 수 있다. TV 시리즈의 각본과 연출을 맡았던 하스미 에이치로 감독 (가슴배구단, 암살교실, 오버 드라이브 등 연출)과 타미오 하야시(버니드롭, 미나미 양장점의 비밀, 하늘을 나는 타이어 등 각본) 작가가 다시 뭉친 것.

주연은 TV 시리즈에 이어 후지와라 타츠야와 타케우치 료마가 맡았으며, 영화에는 한국 배우인 변요한과 한효주가 출연한다. 원래는 TV 시리즈와 함께 2020년 5월에 개봉 예정이었던 작품이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개봉 일정이 연기가 되었고, 드디어 2021년 3월에 개봉하게 되었다(일본 기준).

국내에서는 한효주, 변요한 배우가 출연하는 것이 마케팅 포인트기는 할 텐데 개봉이나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개봉확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