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he Prom | 더 프롬

볼래요? - coming SOON/넷슐랭 가이드 - TUDUM

by 서던 (Southern) 2020. 10. 23. 09:00

본문

728x90
반응형
더 프롬 (The Prom, 2020) 메인 예고편 - 한글 자막
더 프롬 (2020) 티저 예고편 - 한글 자막

The Prom | 더 프롬

연출: 라이언 머피
각본: 채드 비구엘린, 밥 마틴
원작: 채드 비구엘린, 밥 마틴, 매튜 스클라
출연: 메릴 스트립, 제임스 코든, 니콜 키드먼, 키건-마이클 키, 앤드류 라넬스, 아리아나 더보즈, 케리 워싱턴, 케빈 챔벌린, 매리 케이 플레이, 조 엘런 펄먼
제작: Ryan Murphy Productions
배급: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공개: 2020년 12월 11일 (전 세계)

-[글리], [아메리칸 호러 스토리], [스크림 퀸], [아메리칸 크라임 스토리] 뿐 아니라 최근에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폴리티션], [래치드], [오! 할리우드] 등 인기 있는 TV 시리즈의 기획자이자 제작자로 엄청난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라이언 머피가 또 하나의 작품을 들고 왔다.

이번에는 그가 직접 연출한 영화로. 영화 연출은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2010] 이후 10년 만이고, 그의 세 번째 장편 영화 연출작이다. 제목은 [더 프롬]. 2016년 브로드웨이에서 공연한 동명의 뮤지컬을 스크린으로 옮긴 이 작품은 어쩌면 라이언 머피가 가장 잘할 수 있고, 라이언 머피 콘텐츠를 좋아했던 팬들도 좋아할 만한 결의 작품이다.

[더 프롬]은 브로드웨이에서 경력 단절을 맞게 된 왕년의 스타 디디(메릴 스트립)와 배리(제임스 코든)가 인디애나 주의 작은 마을에 사는 고등학생 엠마와 엘리사를 학교 댄스파티에 보내기 위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니콜 키드먼과 앤드류 래널스 역시 디디와 배리의 배우 친구인 앤지와 트렌트로 나와 작은 마을에서 벌어지는 졸업파티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뮤지컬을 만들었던 멤버들이 이 작품에 그대로 참여했으며, 예고편을 보면 알겠지만 라이언 머피 작품답게 화려하고 따뜻한 느낌다. 뮤지컬 영화이고, 이 작품은 아마도 2020년을 마무리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가 되지 않을까 싶다. 극장가에서도 이런 가족 영화들이 연말에 많이 몰리기도 하니까.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도 그러한 흐름으로 가는 것 같다. [더 프롬]은 넷플릭스 공개 전에 극장에서도 개봉하는데,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들이 공개 일주일 전쯤 극장에서 개봉하는 전략을 펼치는 것이 이제 당연한 것처럼 되었다. 그런 작품들은 믿고 볼 만한다는 것은 넌지시 알려주는 넷플릭스의 메시지일려나.

 

더 프롬 | Netflix 공식 사이트

 

www.netflix.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