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래요? - coming SOON/2025년

브로큰

서던 (Southern) 2024. 12. 26. 11:05
728x90
반응형
브로큰

연출: 김진황
각본: 김진황
출연: 하정우, 김남길, 유다인, 정만식, 임성재, 허성태, 이설 외
제작: 을지기획, (주)사나이픽처스
배급: (주)바른손이앤에이
개봉: 2025년 2월 5일 (한국)

줄거리
어느 날 하나뿐인 동생 ‘석태’가 시체로 돌아왔다. 그리고 동생의 아내 ‘문영’은 자취를 감췄다. 동생이 죽고 진실이 잠든 밤, 분노가 깨어났다 사건의 실마리를 찾던 민태는, 자신과 같은 흔적을 쫓는 소설가 ‘호령’을 만나고 그의 베스트셀러 <야행>에서 동생의 죽음이 예견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얽혀버린 진실 사이에서 혼란스러운 가운데, 형제가 몸담았던 조직과 경찰까지 개입하며 서로가 서로를 쫓고 민태는 동생이 죽은 그날 밤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분노의 추적을 시작한다. (씨네 21)

<클로젯, 2020> 이후 김남길과 하정우가 다시 만난 작품 <브로큰>. 이전까지는 <야행>이라는 제목으로 알려진 작품이지만, 개봉일(25년 2월 5일)이 확정되면서 제목 또한 <브로큰>으로 변경, 확정되었다.

이 영화의 각본과 연출을 맡은 이는 <양치기들, 2016>을 만든 김진황 감독으로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범죄 스릴러로 돌아왔다. 전작과는 달리 이번에는 하정우, 김남길이라는 톱스타 둘을 주연을 내세운 것 그러니 당연히 흥행에 대한 부담이 있을텐데, 과연 어찔 될 지.

<추격자>에서 쫓기던 하정우는 이번에는 쫓는 역할을 맡았는데, 포스터만 보면 기대가 된다. 하정우, 김남길 외에 유다인 (혜화. 동 출연), 정만식, 임성재, 허성태 등이 출연한다.

브로큰 (2025) 포스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