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래요? - coming SOON/넷슐랭 가이드 - TUDUM

Mr. McMahon / 미스터 맥마흔

서던 (Southern) 2024. 9. 7. 13:02
728x90
반응형

Mr. McMahon / 미스터 맥마흔
 
연출: 크리스 스미스
출연: 빈스 맥마흔, 헐크 호건, 더 락(드웨인 존슨), 스티브 오스틴, 존 시나, 브렛 하트, 트리플H 외
제작: Library Films, Ringer Films
플랫폼: 넷플릭스 (시리즈) / 에피소드 6개
공개일: 2024년 9월 25일 (전 세계)
 
-넷플릭스와 WWE가 손을 잡고 2025년부터 쇼를 선보이기에 앞서, 일단 맛뵈기라고 해야하나 지금의 WWE를 있게 만든 빈스 맥마흔 (전)WWE 설립자인 대표의 다큐멘터리 <미스터 맥마흔>을 선보인다.
 
<미스터 맥마흔>은 앞서 언급한 것처럼 WWE(World Wrestling Entertainment)를 세계적으로 성공시킨 빈스 맥마흔의 생애를 깊이 살펴보는 시리즈다. WWE가 오늘날 거대한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빈스 맥마흔의 강력한 리더십과 혁신적인 마케팅 전략이 있었는데, 이 다큐멘터리는 그가 어떻게 레슬링 업계를 지배하고, 수많은 논란과 성공을 거치며 WWE를 세계 최고의 레슬링 제국으로 만들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중점적으로 다룬다.
 
그렇지만 이 다큐멘터리의 재미는 이 사람 자체가 재밌기 때문이다. 그 어디서도 볼 수 없는 경영 스타일과 독선적인 모습들에 보여지는 논란들이 꽤 많이 때문이다. 물론 그가 WWE의 거대한 성장을 이끈 사실에는 이견이 없다. 이 다큐멘터리는 그의 경영 철학, 주요 사건들, 그리고 그가 어떻게 어려움을 극복했는지를 담았다고.
 
이 시리즈는 단순한 레슬링 팬들을 위한 콘텐츠를 넘어, 빈스 맥마흔이라는 인물의 복잡성과 그가 이룬 결과물을 통해 WWE를 새롭게 보게 만들 기회를 주지 않을까 싶다.
 
이 다큐멘터리는 <왬!>, <짐과 앤디>, <파이어 - 꿈의 축제에서 악몽의 사기극으로> 등을 연출한 크리스 스미스 감독이 연출했고, 빈스 맥마흔과 관련해서 담은 200시간 이상의 인터뷰를 통해서 내용울 구성했다고 하니 재미는 분명히 있을 것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