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래요? - coming SOON/Apple TV+ 가이드

Wolfs / 울프스

서던 (Southern) 2024. 5. 29. 00:07
728x90
반응형
[애플TV+] 울프스 (Wolfs, 2024) 메인 예고편

 

Wolfs / 울프스

 

연출: 존 와츠

각본: 존 와츠

출연: 브래드 피트, 죠지 클루니, 에이미 라이언, 오스틴 에이브럼스, 푸르나 자가나탄 외

제작: 애플 스튜디오, 플랜 B엔터테인먼트, 스모크하우스 픽처스

플랫폼: 애플TV+ (영화)

배급: 소니 픽처스

개봉: 2024년 9월 20일 (북미) / 2024년 9월 27일 (전 세계 - 애플TV+)

 

-브래드 피트와 조지 클루니를 한 화면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영화팬들은 예매 준비를 하고 있지 않을까 싶다. 그런데 이 둘의 만남을 만드는 사람이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 3부작을 만든 존 와츠 감독이라면 더 많은 사람이 예매를 하지 않을까 싶고. 존 와츠 감독이 각본을 쓰고 연출까지 맡았으며, 브래드 피트와 조지 클루니를 주연으로 내세운 작품의 제목은 '울프스'다.

 

영화 '울프스'는 주연 배우기도 한 이 두 사람이 직접 제작까지 나선 작품으로 장르로 분류하자면 액션 코미디로 두 명의 프로페셔널 해결사 두 사람이 같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고용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존 와츠 감독은 이 작품을 만들기 위해(아마도 두 배우를 데리고 영화를 찍을 수 있어서 그럴지도) 새롭게 만들 MCU의 기대작(?) '판타스틱 포'를 포기했다고 하는데, 진짜 공들여 만들지 않았을까 싶다.

 

브래드 피트와 조지 클루니라는 너무 거대한 봉우리가 두 개가 버티고 있는지라, 다른 배우들이 눈에 들어오진 않지만 두 배우 외에오 에이미 라이언, 오스틴 에이브럼스, 푸르나 자가나탄 등이 출연한다.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2022'의 촬영을 맡았던 라킨 세이플이 촬영을 맡았고, 편집은 '블랙 스완', '프렌치 디스패치', '더 웨일' 등을 작업한 앤드류 웨이스블룸이 맡은 작품으로 믿고 기다려도 될 만한 작품이 아닐까 싶다.

 

2021년 존 와츠 감독이 각본을 쓰고 연출하고 그리고 브래드 피트와 조지 클루니가 출연한다고 해서 완성이 되기 전부터 배급사들의 배급권 획들을 위한 치열한 경쟁이 있었다고 하는데 일단은 승자는 애플과 소니. 이 작품은 9월에 소니 배급 아래 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이고 이후 애플TV+ 오리지널 영화로 스트리밍 서비스가 될 예정이다. 

[애플TV+] 울프스 (Wolfs, 202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