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녀가 죽었다 / Following

볼래요? - coming SOON/2024년

by 서던 (Southern) 2024. 4. 4. 20:08

본문

728x90
반응형
그녀가 죽었다 (2024) 티저 예고편

그녀가 죽었다 / Following

 

연출: 김세휘

각본: 김세휘

출연: 변요한, 신혜선, 이엘

제작: (주)엔진필름

배급: (주)콘텐츠지오, (주)아티스트스튜디오, (주)무빙픽처스컴퍼니

개봉: 2024년 5월 (한국)

 

-언제 이렇게 많은 영화를 찍었나 싶은 ‘신혜선’이 또 나오는 영화다. 제목은 [그녀가 죽었다]. '그녀는 찍는다'라고 하고 싶을 정도기는 하지만. 이 영화 신혜선이 나오기는 하지만, 여기에 변요한과 이엘이 더해져서 출연진도 꽤 탄탄한 작품이다. 내용도 흥미롭고

 

영화 [그녀가 죽었다]는 2020년에 이미 두 사람이 함께 한다는 내용으로 뉴스가 나왔던 작품인데, 코로나로 인해 개봉 일정이 밀린 느낌이다. 개봉 일정이 좋은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그녀가 죽었다]에서 극을 이끌어 가는 주인공은 구정태 역을 맡은 변요한이다. 구정태는 고객이 맡긴 열쇠로 그 집에 들어가 남의 삶을 훔쳐보는 공인중개사. 그러던 어느 날, 거짓된 삶을 사는 인플루언서 한소라(신혜선)를 관찰의 대상으로 삼고 그녀의 집에 들어갔다가 그녀가 죽어버린 것을 발견한다. 뭐 이래저래 옴싹달싹 살인자라로 몰리는 덫에 갇힌 주인공이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다.

 

사실 반전의 스토리가 있겠지만(그러리라고 추측은 된다, 그녀가 살았고, 죽은 척을 했다거나 할 확률이 높아 보이긴 하는데..) 그걸 어떻게 잘 풀어냈을지가 궁금하다. 사실 그거에 따라 이 영화의 재미가 결정될 것으로 보이니. 

 

연출은 [치외법권, 2015]과 [인천상륙작전, 2016]의 각색 작업에 참여했던 김세휘 작가가 직접 각본을 쓰고 연출까지 했는데, 이 것이 연출 데뷔작이다. 신인 감독님이니까 손익분기점 돌파를 기원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