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Road House / 로드 하우스

볼래요? - coming SOON/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by 서던 (Southern) 2024. 1. 26. 07:19

본문

728x90
반응형

 

Road House / 로드 하우스

 

연출: 덕 라이먼

각본: 앤소니 바가로지, 척 몬드리

기반: 데이빗 리 헨리, 힐러리 헨킨 (영화 로드 하우스)

출연: 제이크 질렌할, 다니엘라 멜시오르, 빌리 매그누센, 제시카 윌리엄스, 대런 바넷, 코너 맥그리거, 루카스 게이지 외

제작: MGM, Silver Pictures

플랫폼: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영화)

공개일: 2024년 3월 21일 (전 세계)

 

-[본 아이덴티티, 2002],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 2004], [점퍼, 2008], [엣지 오브 투모로우, 2014]를 연출했던 덕 라이먼 감독이 신작을 들고 왔다. 가장 최신작이었던 톰 홀랜드 주연의 [카오스 워킹, 2021]이 있었으나, 영화 자체가 사람들 기억 속에 남아있지 않는 작품인지라…꽤 오랜만에 가지고 온 신작 느낌이다.

 

덕 라이먼 감독이 선택한 작품은 [로드 하우스]. 이 작품은 1989년 패트릭 스웨이지가 주연을 맡았던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것이다. 패트릭 스웨이지가 클럽의 귀찮은 손님들을 처리하는 일을 하다가 마을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동네의 악당까지 처단한다는 이야기인데, 당시에는 꽤 많은 돈을 벌었던 작품이기도 했다. 한참 시간이 흘러 속편도 나오기는 했지만 언급을 거부하는 완성도의 속편이었다.

 

그리고 2024년 다시 한 번 이 이야기가 만들어진 것. 지금 시대에 맞게 각색이 되기는 했지만 기둥 줄거리는 크게 달라진 것이 없다. 다만 주인공이 전직 UFC 파이터였다는 설정이 딱 있다보니 UFC 선수들이 영화에 꽤 등장하는 듯, 게다가 메인 빌런은 코너 맥그리거. 2024년 버전의 [로드 하우스]에서의 패트릭 스웨이지가 했던 달튼 역은 제이크 질렌할이 맡았다. 

 

원래는 여성을 주인공을 내세운 작품으로 기획이 되었고, 주인공은 론다 로우지가 하기로 했었으나,(연출 역시 카사베츠) 최종적으로는 제이크 질렌할, 라이먼 체제로 바뀌었는데 오히려 원작의 느낌은 후자 쪽이 살리지 않았을까 싶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