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r Place or Mine / 유어 플레이스 오어 마인
연출: 엘린 브로시 메키나
각본: 엘린 브로시 메키나
출연: 리즈 위더스푼, 애쉬튼 커쳐, 제시 윌리엄스, 스티브 잔, 티그 노타로, 조이 차오, 레이첼 블룸 외
제작: Aggregate Films, Hello Sunshine, Lean Machine
배급: 넷플릭스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공개일: 2023년 2월 10일 (북미 외)
-[사랑에 빠지는 아주 특별한 법칙, 2004],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2006], [27번의 결혼 리허설, 2008], [굿모닝 에브리원, 2010],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2011], [애니, 2014], [신데렐라, 2015], [크루엘라, 2021]의 작품에는 공통점이 있다. 바로 한 사람이 모든 각본을 쓴 것. 로맨틱 코미디뿐 아니라 여성 캐릭터를 굉장히 잘 살려내는 능력이 있는 작가기도 하고. 그 작가의 이름은 엘린 브로시 메키나고 할리우드에서 가장 잘 나가는 작가 중 한 명이다. 바로 그 작가의 신작이면서, 특별한 점 하나를 더 추가한다면 첫 번째 연출작이라는 것이다.
이 재능있는 작가의 첫 번째 연출작을 함께 하는 배우들은 리즈 위더스푼과 애쉬튼 커쳐로, 두 사람 모두 최근에는 배우보다는 제작자이자 사업가로 바쁜 나날을 보냈는데, 오랜만에 주연을 맡은 것. 두 배우 모두 로맨틱 코미디에서 이름 좀 날렸던 배우들인데, 이렇게 능력자 세 명이서 모여 만든 작품의 제목은 [유어 플레이스 오어 마인]이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로 공개 예정인 [유어 플레이스 오어 마인]은 정반대의 성격을 가졌지만, 절친인 데비(리즈 위더스푼)와 피터(애쉬튼 커쳐). LA에 사는 루틴대로 사는 데비와 뉴욕에서 자유분방하게 사는 두 사람이 일주일간 집을 바꿔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2023년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준비한 넷플릭스의 선물이 꽤나 기다려지긴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