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Next 365 Days / 또 다른 365일
연출: 바르바라 비아워봉스, 토마시 만데스
각본: 모차르 디르시, 블란카 리핀스카, 토마시 만데스
원작: 블란카 리핀스카
출연: 안나마리아 시에클루츠카, 미켈레 모로네, 시모네 수신사, 마그달레나 람파르스카, 오타르 사랄리제
제작: Ekipa, Open Mind One
제공: 넷플릭스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공개일: 2022년 8월 19일 (전 세계)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중에서 드러내놓고 홍보하지는 않지만, 높은 인기를 누리는 작품이 바로 ‘365일’ 시리즈다.
할리우드 작품도 아닌 폴란드에서 만든 이 작품은 동명의 원작소설을 바탕으로 성인 영화로, 평범한 직장인이었던 라우라가 마피아 두목 마시모에게 납치가 되어 사랑에 빠지고, 평범하지 않은 삶 속으로 들어가게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었다. 굉장히 단순한 스토리와 캐릭터들의 향연이지만, 수위 높은 장면들과 함께 거침 없는 전개에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즐거워 한 시리즈기도 하고.
2020년 1편인 [365일]을 시작을 2022년 4월, 2편인 [365일: 오늘]이 공개되었는데, 오는 8월 드디어 세 번째 이야기 [또 다른 365일]이 나온다. 이 시리즈는 늘 끝날 때마다 결정적인 사건이 일어나게 해서 자연스레 다음 이야기가 궁금해질 수밖에 없는 구조로 만들었는데, 2편을 본 사람들이라면 어쨌든 3편을 볼 수밖에 없긴 할 것이다.
3편인 [또 다른 365일]은 라우라와 마시모가 서로를 믿기 위해 노력하는 가운데, 둘 사이를 갈라 놓으려는 나초로부터 벗어나려는 것이 주내용. 앞선 두 시리즈를 생각하면, 수위 높은 장면들이 당연히 있을 것이다. 4월 공개때도 그랬지만, [또 다른 365일] 역시 넷플릭스에서도 꽤 많은 인기를 끌 것이다. 넷플릭스가 대놓고 홍보하지는 않지만. 사람들은 잘 찾아서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