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he Woman King / 우먼 킹

볼래요? - coming SOON/2022년

by 서던 (Southern) 2022. 7. 10. 13:30

본문

728x90
반응형

The Woman King / 우먼 킹

 

연출: 지나 프린스-바이스우드

각본: 지나 프린스-바이스우드, 다나 스티븐스

스토리: 마리아 벨로

출연: 비올라 데이비스, 라샤한 린치, 셸리아 애팀, 히어로 파인즈 티핀, 존 보예가, 수소 음베두

제작: Welle Entertainment, TriStar Pictures, JuVee Productions, Jack Blue Productions, Entertainment One

배급: 소니

개봉: 2022년 9월 16일 (북미 외)

 

-[올드 가드, 2020]를 연출했던 지나 프린스-바이스우드 감독이 2년 만에 신작을 들고 왔다. 이번에도 영화의 중심에는 여성 캐릭터가 있고, 그 여성 캐릭터는 힘이 있고, 매력이 넘친다.

 

지나 프린스-바이스우드 감독의 신작 [더 우먼 킹]은 약 1,600년부터 1904년까지 현재 베냉 공화국에 위치한 서아프리카에 있던 다호미 왕국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다호미 왕국은 다호미 아마존이라고 불리우는 여성으로만 이뤄진 군대를 유지한 것이 특징이었는데, 영화 [더 우먼 킹]이 바로 다호미 아마존을 소재로 만든 작품이다.

 

배우 마리아 벨로와 프로듀서 캐시 스컬만이 아이디어를 내면서 시작한 이 프로젝트는 비올라 데이비스 주연을 일찍이 정해놓은 상황에서 본격적으로 제작을 진행한 작품. [더 우먼 킹]은 다호미 아마존의 대장인 나니스카(비올라 데이비스)와 신병 나위(수소 음베두)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작품으로, 지금은 사라진 다호미 아마존의 이야기를 다룬다.

 

비올라 데이비스는 이 배역을 위해 일주일 5일, 하루 4시간씩 액션을 위한 각종 훈련을 받았다고 하는데, 아마도 이전과는 볼 수 없었던 비올라 데이비스의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오리지널 시리즈 <언더그라운드 레일로드>로 주목받았던 남아프리카 공화국 출신의 수소 음베두가 월드 스타로도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기도 하고.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