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One Piece / 원피스

볼래요? - coming SOON/넷슐랭 가이드 - TUDUM

by 서던 (Southern) 2023. 7. 22. 12:06

본문

728x90
반응형
원피스 (2023) 메인 예고편

One Piece / 원피스

쇼러너: 스티븐 마에다

연출: 마크 좁스트, 팀 서덤, 조세프 쿠보타 왈디카, 엠마 설리번

각본: 톰 하인드만, 맷 오웨슨, 스티븐 마에다

원작: 오다 에이치로

출연: 에밀리 러드(나미), 마켄유(조로), 이냐키 고도이(루피), 제이콥  깁슨(우솝), 타즈 스카일라(상디), 제프 워드(버기), 피터 가디엇(샹크스), 크레이그 페어브래스(제프), 모건 데이비스(코비), 에이단 스콧(헤르메포), 셀레스트 루츠(카야), 아만드 아우캠프(보가드), 맥킨리 벨셰어 III(아론), 치오마 안트와네트 우메알라(노지코), 스티븐 워드(쥬라큘 미호크), 빈센트 레건(가프) 외

촬영: 니코 허쉬 휘태커

제작: Tomorrow Studios, Shueisha(집영사), 넷플릭스

배급: 넷플릭스

플랫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에피소드: 10개

공개일: 2023년 8월 31일 (전 세계)

 

-넷플릭스가 이걸 해낼 수 있을까? '원피스'의 무게를 견뎌낼 수 있을까? 일본에서 만화를 실사화했을 때, 차라리 할리우드에서 했었으면 하는 마음이 들 때가 있었는데 <원피스>는 그런 생각이 들지는 않았다. 그냥 실사 자체를 하지 않았으면 하는 작품이었다. 이걸 실사로 했을 때는 완전하게 다른 버전으로 가야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다. 재해석을 몇 번이고 해서 보여줘야지 그나마 팬들에게 이해를 구하게 되지 않을까 싶은 프로젝트였으니까.

넷플릭스가 '원피스'의 실사 프로젝트를 진행(도전이라고 생각하는)한다고 발표했을 때, 이게 기대치보다는 걱정치가 더 높았다. 1997년부터 연재를 시작해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고, 단행본으로만 따져도, 100권이 넘었으니 해야 할 이야기도 너무 많고, 과연 이걸 제대로 구현할 수 있을지조차도 걱정이었다. 가장 큰 걱정은 캐릭터들을 실사로 옮겼을 때의 이질감이 어마어마할 것이라는 점이었는데, 이걸 그 간각을 줄이지 않는다면 떠나가는 팬들을 붙잡기는 힘들기 때문이다.

넷플릭스- 원피스 (One Piece) 캐스팅 발표 영상

어쨌든 [원피스] 실사화는 진행을 시작했다. <엑스 파일 2000-02>, <CSI: 마이애미 2002-05>, <로스트 2005-06>, <팬 암 2011-12>, <헬릭스 2014-15> 등의 각본과 제작자로 참여한 스티븐 마에다가 쇼러너를 맡으면서 본격적으로 제작이 시작되었고, '프로젝트 로저'라는 코드명으로 하나씩 만들어가는 중이었다. 그리고 2021년 11월 10일, 가장 중요한 루피를 비롯한 주요 인물들 상디, 조로, 우솝, 나미의 캐스팅을 발표했다.

 

루피는 멕시코 출신의 배우 이냐키 고도이가, 조로 역은 일본 액션 영화의 레전드인 소니 치바의 아들이기도 한 마켄유가, 우솝 역에는 제이콥 김슨이, 상디역은 카나리아 제도 출신의 배우 타즈 스카일러가 맡았다. 나미 역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피어 스트리트>에도 출연했던 에밀리 러드가 맡았다.

일단 주인공들인 밀짚모자 일당 캐스팅은 완료가 된 상태. 역시 캐스팅 공개와 함께 여러 이야기들이 나오고는 있지만, 이제는 기다려보는 수밖에 답은 없다. 제작자로도 참여한 오다 에이치로 작가도 이번 캐스팅 발표와 함께 캐스팅에 있어서 엄청난 고심을 했고, 전 세계 스태프들과 신중한 논의를 통해 결정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뭐 좋든 싫든간에 원작자도 인정한 캐스팅이니 지켜볼 수밖에.

우선 시즌 1(주인공들의 영상을 보면 시즌 1이 써 있는 티셔츠를 입고 있다)은 10개의 에피소드로 이뤄져 있으며, 연출자로는 <데어데블>, <위쳐>, <주피터스 레거시>,<루크 케이지> 등의 연출을 맡았던 마크 좁스트가 이름이 올라가 있는 상태. 물론, 이후 추가로 연출자들이 더 공개가 되겠지만, 연출자뿐 아니라 앞으로 공개될 것이 더 많은 시리즈다. 

 

One Piece | 넷플릭스 공식 사이트

 

www.netflix.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