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애 빠진 로맨스 / Nothing Serious

볼래요? - coming SOON/2021년

by 서던 (Southern) 2021. 10. 20. 18:00

본문

728x90
반응형
연애 빠진 로맨스 (2021) 메인 예고편
연애 빠진 로맨스 (2021) 티저 예고편

연애 빠진 로맨스 / Nothing Serious

연출: 정가영
각본: 정가영
출연: 전종서, 손석구, 공민정, 김슬기, 배유람, 김재화
제작: CJ ENM, 트웰브져니(주)
배급: CJ ENM
개봉: 2021년 11월 24일 (한국)

-[연애 빠진 로맨스] 제목만 봐도 알겠다. 로맨틱 코미디다. 장르로 봤을 때는 새로운 것이 전혀 없다. 그런데 이 작품에 눈길이 간다. 그 이유는 이 로맨틱 코미디에서 로매스를 담당하는 주연 배우의 낯섦과 신선함 때문이다. 손석구와 전종서라니.

이 조합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로맨틱 코미디를 만날 것이라고는 생각 못했다. 손석구 배우는 <멜로만 체질>에서 살짝 (로맨틱 코미디) 보여주기는 했지만, 전종서 배우에게서는 영화는 물론, 로맨틱함은 물론 코미디도 전혀 보질 못했기 때문이다. <버닝>에 이어 <콜>까지 쉽게 공감할 수 없는 캐릭터들만 도맡아 했으니. 그래서 [연애 빠진 로맨스]에서의 전종서 배우는 내가 아는 그 배우가 아닌 것 같다.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연애도 싫은 데 외로운 건 더 싫은 자영(전종서)과 연애도 일도 제대로 되지 않는 우리(손석구)가 데이팅 앱을 통해 만나면서 사랑을 쌓아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영화 [연애 빠진 로맨스]는 [비치온더비치, 2016], [밤치기, 2017], [하트, 2019]를 만든 정가영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은 작품으로 정가영 감독의 첫 번째 상업 영화(라고 하고 싶다)다(그 기준이 주연 배우와 배급사를 기준으로 본다면 말이지). 그럼에도 정가영 감독이 손석구, 전종서 이 두 사람을 선택한 이유도, 두 배우가 이 시나리오를 보고 출연을 결심한 이유도 분명히 같은 로맨틱 코미디라도 뭔가 다른 구석이 있었기 때문이니 기대가 된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