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IXIE / 픽시

볼래요? - coming SOON/2020년

by 서던 (Southern) 2021. 2. 6. 11:48

본문

728x90
반응형

PIXIE / 픽시

연출: 바너비 톰슨
각본: 프레스톤 톰슨
출연: 올리비아 쿡, 프라 피, 로리 플렉 번, 팻 숏, 알렉 볼드윈, 벤 하디, 대릴 맥코맥
제작: Confit Productions, Fragile Films
배급: 파라마운트 UK (영국)
개봉: 2020년 10월 23일 (영국) / 2021년 (북미)

-[웨인즈 월드] 시리즈를 제작하고, 그 뒤로 [콘헤드], [토미 보이], [스파이스 월드] 등 수많은 작품의 제작자로 활동중인 바너비 톰슨이 연출한 작품 [픽시]. 연출작으로는 2009년 개봉했던 [세인트 트라니안 2] 이후 11년 만이다. 아무래도 감독보다는 제작자로서의 업무가 더 바빴을테니까 신작이 나오는 시간이 더딜 수밖에 없었을 것이다.

영화 [픽시]는 올리비아 쿡, 프라 피, 벤 하디, 알렉 볼드윈이 출연하는 액션 코미디 영화다. 엄마의 복수를 하기 위해 두 명의 순수하지만 어딘가 살짝 모자라 보이는 두 명의 강도를 데리고 다니는 픽시의 이야기. 올리비아 쿡이 픽시 역을 맡았다. 이 작품에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로저 테일러 역을 맡았던 벤 하디도 출연하고 있는데, [픽시] 촬영을 하면서 올리비아 쿡과 연애를 하기도 했다고. 두 사람의 관계는 1년이 채 안 되서 끝났고.

일단 이 작품은 2020년 영국에서만 개봉을 했고, 2021년은 해외에서 개봉 및 VOD로 풀릴 예정이다. 스타 마케팅하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해외 시상식에서 상을 쓸어담은 스타일의 영화도 아닌지라 쉽게 보기는 힘들 것 같긴 하다. 영국 영화를 좋아하거나 올리비아 쿡, 벤 하디 팬들에게는 메모장에 저장해두는 정도 느낌이랄까.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