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sessions / 징벌
크리에이터: 샤차르 마겐
연출: 토마 뱅상
각본: 샤차르 마겐, 발레리 자네티
출연: 나디아 테레시키에비츠, 레다 카텝, 노아 콜러, 도미닉 발라디, 체키 카료, 차히 그라드, 아리안 아스카리드, 주디스 셰믈라, 알루아즈 소바주, 로이 닉
제작: Haut et Court, Quiddity
배급: 왓챠 (한국)
공개: 2021년 1월 20일 (왓챠 익스클루시브) / 2020년 11월 2일 (프랑스)
-스트리밍 서비스마다 오리지널 콘텐츠를 보유하는 것이 가장 시급한 지금. 오리지널 콘텐츠를 만들거나, 아니면 오리지널 콘텐츠를 사들이는 것이 방법인 이때, 왓챠도 꾸준하게 '왓챠 익스클루시브'라는이름으로 여러 작품들을 공개하는 중이다. 오리지널 영화보다는 오리지널 시리즈에 중점을 두고 있고, 주로 국내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주로 영어권 드라마가 왓챠 익스클루시브 라이브러리를 채웠다면, 2021년 첫 왓챠 익스클루시브는 프랑스어권 드라마인 [징벌]이다. 미스터리 사이코 드라마라로 홍보하고 있는 [징벌]은 이스라엘에서 남편을 살해한 프랑스인 신부 나탈리와 그를 변호하는 남자 카림이 나탈리에게 빠져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이스라엘의 인기 드라마 [사이렌 Betoolot, 2014 - ]의 기획과 각본을 썼던 샤차르 마겐이 기획과 각본을 맡았고, TV 드라마 [보디가드]와 [베르사유]를 연출했던 토마 뱅상 감독이 전체 에피소드(총 6화)의 연출을 맡았다.
주인공인 나탈리 역은 [정사: 두 여자, 2018]에 출연했던 나디아 테레시키에비츠가, 나탈리에게 빠져드는 남자 카림 역은 [장고 인 멜로디, 2017], [클로즈 에너미, 2018], [울프 콜, 2019] 등에 출연한 프랑스의 대표 배우 레다 카텝이 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