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The Croods 2: A New Age /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볼래요? - coming SOON/2020년

by 서던 (Southern) 2020. 9. 22. 18:48

본문

728x90
반응형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2020) 메인 예고편

The Croods 2: A New Age /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연출: 조엘 크로포드

각본: 댄 헤이지맨, 케빈 헤이지맨

출연: 니콜라스 케이지, 라이언 레이놀즈, 엠마 스톤, 레슬리 만, 캐서린 키너, 클로리스 리치맨, 클라크 듀크, 피터 딩클리지

제작: DreamWorks Animation

배급: 유니버셜 픽처스

개봉: 2020년 11월 25일 (북미) / 2021년 5월 5일 (한국)

 

-이렇게나 오래 걸릴 일이었나? 싶다. 2013년 개봉했던 1편이 글로벌 수익만 5억 8,700만 달러를 벌어들일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작품이었고, 엠마 스톤, 라이언 레이놀즈의 스타성을 일찍이 간파하고 목소리 연기로 붙들어놨음에도 말이다. 7년 안에 충분히 나올 수 있었다고 생각했다. 실제로 속편 작업도 진행했었고.

 

7년이 짧은 시간은 아니었다. 그 사이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은 이리저리 팔려다니다가 결국은 유니버셜 픽쳐스 품으로 들어갔고, 니콜라스 케이지는 지금 뭐하고 있는지 모를 정도로 존재감은 없어졌고, 그 사이 라이언 레이놀즈와 엠마 스톤은 할리우드의 탑스타가 되었으니까. [크루즈 패밀리] 1편을 배급했던 20세기 폭스는 디즈니 품으로 들어가 이제는 더 이상의 20세기 폭스가 아닌 20세기 스튜디오가 되었다. 7년 동안 이 많은 일이 일어난 것이다. 그 사이 이 프로젝트도 이래저래 밀릴 수밖에 없었고. (원래 개봉일은 2017년이 목표였던 작품이었다. )

 

어쨌든 드디어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가 나온다. 초등학교 6학년 때 본 친구들은 이제는 성인이 되었다. 그럼에도 충분히 이 작품을 즐길 것이다. 크루즈 패밀리는 그만큼 매력있는 작품이었으니까. 동굴 밖을 떠난 적 없는 크루즈 패밀리가 세상 밖으로 나오면서 벌어지는 모험을 그렸던 것이 1편이라면, 이번 2편에는 배터맨 패밀리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1편의 크루즈 패밀리 목소리 연기진은 그대로 돌아왔고, 크루즈 패밀리와 대립하는 배터맨 패밀리의 목소리 연기는 피터 딩클리지와 레슬리 만이 맡았다. 연출은 드림웍스의 스토리 아티스트로 오랜 시간 활동했던 조엘 크로포드 감독이 맡았으며, 이 작품의 그의 첫 번째 연출작이기도 하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