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래요? - coming SOON/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蛇の道 / 뱀의 길

서던 (Southern) 2025. 1. 9. 20:50
728x90
반응형

蛇の道 / 뱀의 길

연출: 구로사와 기요시
각본: 구로사와 기요시, 타카하시 히롯
원작: 타카하시 히로시 (영화 '뱀의 길' (1998))
출연: 시바사키 코우, 다미엥 보나르, 마티유 아말릭, 그레고와르 콜랭, 니시지마 히데토시 외
제작: 씨네프랑스 스튜디오, 카도카와
배급: 카도카와 (일본)
플랫폼: 프라임비디오 (일본 외)
공개일: 2025년 6월 14일 (프라임비디오 - 일본 외) / 2024년 6월 14일 (극장 - 일본)

부산국제영화제 프로그램 노트
파리 교외에 사는 프리랜서 기자 알베르(다미엔 보나드)는 잔혹하게 살해당한 어린 딸의 복수를 다짐한다. 그의 곁에는 알 수 없는 이유로 복수를 돕는 일본인 의사 사요코(시바사키 코우)가 있다. 사요코와 알베르는 진실에 다가가기 위해 연관된 사람들을 잡아 끔찍한 고문을 하는 것도 마다하지 않는다. 마침내 딸을 납치했던 이들의 의문의 컬트 단체와 연결된 사실을 파헤치지만 그 이면에 아무도 짐작 못한 충격적인 진실이 여전히 똬리를 틀고 있다. <뱀의 길(2024)>는 1998년 구로사와 기요시가 연출한 동명의 영화를 각색,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프랑스에서, 프랑스어로 촬영한 이 영화는 기본적인 스토리라인은 동일하지만 컬트 클래식 야쿠자 장르였던 원작과는 다른 길을 걷는다. 거칠고 잔혹한 폭력이 난무하지만 끝내 진실 이면의 깊이에 다다른다. 무엇보다 시바사키 코우의 초연하고 서늘한 연기가 서스펜스의 마침표를 찍는다. (송경원)

구로사와 기요시 감독이 1998년 카가와 테루유키를 주연으로 내세워 만든 <뱀의 길>을 프랑스를 배경으로 시바사키 코우를 주연으로 내세워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원작은 딸을 잃은 아버지와 그를 도와주는 또 다른 남자의 이야기였다면, 리메이크는 딸을 잃은 프랑스인 아버지와 그를 도와주는 일본인 여성의 캐릭터를 내세웠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