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계획 / Family Matters
크리에이터: 김정민
연출: 김곡, 김선
극본: 김정민
출연: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로몬, 이수현 외
제작: 키이스트, 오디너리젬, 몬스터유니온, 보더리스필름
플랫폼: 쿠팡플레이 (시리즈)
공개일: 2024년 11월 29일 (한국 외)
-배두나와 류승범에다가 여기에 백윤식이 더해졌다. 로몬과 이수현에게 눈길이 가지 않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 두 배우에게 이 작품은 꽤나 훌륭한 경험치를 안겨줄 현장이었겠다 싶다.
어쨌든 이 작품은 <화이트: 저주의 멜로디, 2010>, <무서운 이야기, 2012>, <무서운 이야기 3: 화성에서 온 소녀, 2016>, <보이스, 2021> 등을 연출했던 김곡/김선 형제 감독이 시리즈로 첫 선을 보이는 작품인 <가족계획>이다.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로 오는 11월 말부터 공개가 되는 이 작품은 기억을 자유자재로 편집할 수 있는 특수한 능력을 가진 엄마가 평범하지 않은 가족들과 힘을 합쳐 악당들에게 지옥을 선사하는 이야기라고 한다. 이 시리즈의 크리에이터기도 한 김정민 작가는 "서로에게 말 못 할 비밀을 간직한 탓에 평범한 가족이 되기조차 쉽지 않은 다섯 명의 이야기가 다채롭게 펼쳐지며, 특히 이 이상한 가족들이 마침내 합심해 악당들을 처단해나가는 과정은 매회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히기도 했는데 이 시리즈 화제를 모을 수 있을까?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스포츠만 잘하는 OTT라는 인식이 강하다보니, 꽤 좋은 오리지널 시리즈를 선보였음에도 크게 화제를 모은 적이 없다보니 안타까울 때가 있었는데 이번에도 혹시나 그러지 않을까 싶기는 하다. 배두나, 류승범, 백윤식 조합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