思い、思われ、ふり、ふられ /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연출: 미키 타카히로
각본: 미키 타카히로, 요코 요나이야마
원작: 사키사카 이오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 서울미디어코믹스)
출연: 하마베 미나미, 키타무라 타쿠미, 후쿠모토 리코, 아카소 에이지, 카이세이 카미무라, 미후네 카이토
제작: 영화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 제작위원회
배급 :토호
개봉: 2020년 8월 14일 (일본) / 2021년 6월 16일 (한국)
.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의 남녀 주인공 하마베 미나미와 키타무라 타쿠미가 다시 교복을 입고 만났다. <아오하라이드>를 그린 사키사카 이오 작가의 또 다른 인기작품인 <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를 영화로 옮긴 작품의 남녀 주인공으로 말이다.
2015년부터 2019년까지 슈에이샤의 월간 만화 잡지인 '별책 마가렛'여 연재된 작품으로 단행본 수로는 총 12권으로 마무리가 된 작품이다. 사키사카 이오 작가가 <아오하라이드>, <스트롭에지>에 빠졌던 독자들에게 건내는 청춘 3부작의 마지막이라고 하는 이 작품은 남학생 2명, 여학생 2명 이렇게 4명의 고등학생이 보내는 그 때 그 순간에만 느낄 수 있는 청춘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우정과 사랑이 총천연색으로 여기저기서 팡팡한다는 이야기. 원작은 2018년 63회 소학관 만화상에서에서 소녀를 위한 부문에서 수상하기도 했는데, 영화로 만든다고 해서 타깃층이 달라질 것은 전혀 없을 듯 싶다. [소라닌], [양지의 그녀], [아오하라이드] 등 순정영화 장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미키 타카히로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이미 2020년 5월에 실사 버전에 앞서 애니메이션 버전이 개봉을 했는데, 이 원작의 팬들은 2020년 자체가 매우 즐거운 해가 아닐까 싶다.